국회 의사당 폭동 청문회, 대통령 권한에 의문 제기

국회 의사당 폭동 청문회, 대통령 권한에 의문 제기

워싱턴 (AP) — 2020년 대통령 선거의 여파와 미 국회의사당 봉기로 이어지는 사건에 대한 하원

1월 6일 위원회의 조사가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의 역할과 그가 범죄를 저질렀는지에 대한 의문을 제기하고 있습니다.

국회

야짤 증인들이 밝힌 다양한 계획과 요점은 대통령이 할 수 있는 권한도 강조합니다.

정부 및 법률 전문가들은 더 큰 문제가 “2020년이 미래 행정부에서 반복되지 않도록 대통령 권한에 추가 제한을 가할 수 있습니까?”라고 말합니다.

문제의 대통령 권한의 근거가 되는 법률은 무엇입니까?More news

1792년에 처음 제정된 봉기법과 1976년에 제정된 국가비상사태의 두 가지 기본 법이 있습니다.

봉기법은 반란이나 가정 폭력을 진압하기 위해 군대를 사용할 수 있는 광범위한 권한을 대통령에게 부여하는 오랜 대통령 권한입니다.

이 법은 일반적으로 Posse Comitatus 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는 군대의 사용을 허용하며 민간 법 집행 활동에 참여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브레넌 정의 센터의 자유 및 국가 안보 프로그램 수석 이사인 엘리자베스 고이테인은 “내 생각에는” 봉기가 대통령이 법안을 발동하고

군대를 동원해 의회 의원들을 추방하는 촉매제가 되었을 수 있다고 말했다. 그들의 안전을 위한 절차. 그녀는 “그렇다고 도널드

트럼프가 대통령이 되었을 것이라는 의미는 아니지만 작업에 렌치를 던졌을 것”이라고 말했다.

국회 의사당 폭동

NEA에 따라 국가 비상사태가 선언되면 모든 대통령이 수십 개의 법적 권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악천후 대응에서부터 시민

무질서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이 포함됩니다. 의회는 선언을 종료하기 위해 투표할 수 있지만, 대통령이 거부할 경우 거부권을 극복하려면 3분의 2 이상의 과반수가 필요합니다.

“법률 자체는 비상 사태가 무엇인지 말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대통령에게 달려 있습니다.”라고 American University의 정부 조교수인 Chris Edelson이 말했습니다. “그것은 파렴치한 대통령이 그것을 악의적인 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대통령을 억제하는 것은 의회에 달려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마지막 청문회에서 어떤 문제가 제기되었습니까?

가장 최근의 청문회에서 전 백악관 고문 팻 시필론(Pat Cipillone)은 트럼프의 외부 법무팀이 각 주의 투표 기계를 압수하기 위한 행정 명령

초안을 가져온 악의적인 회의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그의 증언에서 Cipolone은 그 계획이 끔찍한 생각이라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전에 떠 있었다.

“투표 기계를 선제적으로 압수할 수는 없습니다. 그렇게 할 이유가 있다면 법원 명령이 필요합니다.”라고 Edelson은 말했습니다.

같은 회의에서는 계엄령 발령을 비롯한 다양한 이론들이 쏟아졌다. 트럼프의 보좌관인 마이클 플린이 투표 기계를 압수하면서 떠오른 아이디어였다.

계엄령은 어떻습니까?

봉기법에 따라 대통령은 특정 상황에서 군대를 소집할 수 있지만 이는 민법 집행을 지원하기 위한 것입니다. 한 가지 예는 1992년 로스앤젤레스

폭동 동안 군대를 사용한 것입니다. 계엄령 하에서 군대는 민간 정부의 기능을 인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