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동자가 화장실을 ‘화장실처럼 사용하지 말라’

노동자가 화장실을 ‘화장실처럼 사용하지 말라’는 욕실 표지판이 유행하다
직장에서 여성의 배변을 금지하는 사무실 화장실 표지판의 사진이 온라인에 퍼졌습니다.

이 사진은 호주에서 온 익명의 포스터인 u/heichousbleach가 Reddit의 “Mildly Infuriating” 포럼에서 공유했으며 “내 [직장]에서는 화장실을 화장실로 사용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습니다.”라고 썼습니다.

노동자가 화장실을

이 게시물은 49,000개가 넘는 찬성표를 얻었고 Redditors에서 이 표시를 “말도 안되는 소리”라고 부르는 수천 개의 댓글을 얻었습니다.

노동자가 화장실을

“여성분들…이 화장실은 오줌 누는 데만 사용됩니다. 냄새가 나는 경우 위층에 있는 광장 화장실이나 Rydges의 길 건너편에 있는 화장실을 이용하세요! 동료 직원들을 존중해 주세요.”

사진의 텍스트 오버레이에서 u/heichousbleach는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Redditor u/heichousbleach는 처음에는 그것이 “농담”인 줄 알았다고 말하면서 자신의 게시물의 댓글 섹션에 있는 표시에 대해 더 분개했습니다.

그녀는 “농담이라고 생각했는데… 직장의 모든 사람에게 매우 수동적이고 공격적인 이메일을 보내기 전까지는 그랬다”고 말했다.

“정말 짜증나네요! 화장실을 화장실로 사용할 수 없다는 말을 직장에서 본 적이 없어요! 정말 말도 안 돼요! 그리고 모든 여자들이 그런 유치한 방식먹튀검증커뮤니티 으로 그것에 대해 불평합니다…

‘화장실에 앉는 사람은 너무 무례하다’, ‘간판 안 읽어봤어?!’ ‘우리에게는 이유가 있는 규칙이 있고’ 그런 바보 같은 짓거리.”

욕실 에티켓
U.S. News and World Report에 따르면, 직원들이 사무실 화장실에서 전화를 걸거나 동료와 악수하는 것을 포함하여 피해야 할 몇 가지 일이 있습니다.

“화장실에서 동료, 고객 또는 상사에게 인사할 때는 손을 조심하세요. 친절한 인사로 충분합니다.”라고 간행물은 조언했습니다.

국제욕실예절센터의 마이클 사익스 회장은 직원들이 너무 많은 말을 하는 것을 피해야 한다고 말했다.

배변과 관련하여 S. News and World Report는 근로자들에게 “모든 사람이 똥을 싼다”고 상기시켰으므로 직장에서 “두 번째”로 가는 것은 처벌 가능한 범죄가 아닙니다.

“2등으로 가는 방법의 첫 번째 요령은 같은 시설을 함께 사용하는 다른 사람들에게 예의를 갖추는 것이지만, 특히 화장실을 싫어한다면 사람이 덜 다니는 시설을 찾아보십시오.”라고 간행물은 말했습니다.

“일부 직원은 다른 층으로 가서 부피가 작은 화장실을 찾습니다. 다른 직원은 호텔이나 근처 상점을 찾습니다. 일부 직원은 소변기에서 동료를 보는 것보다 동네 커피숍에서 익명의 군중을 선호합니다.” more news

레딧 반응
Redditors는 직장에서 서로의 배변을 금지하려고 시도한 u/heichousbleach의 동료들을 비난하며 이 표지판을 “말도 안되는 소리”라고 불렀습니다.

u/WorstAverage는 “무슨 징조인지 뜯어내십시오.”라고 말했습니다.

u/LivInTheLight는 “인간이 인간이라는 사실을 창피하게 만들려는 대신 푸푸리 스프레이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A-Holes”라고 썼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