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리거나 죽거나

달리거나 죽거나 – 우크라이나가 헤르손 반격에서 러시아인을 후퇴시키는 조롱

달리거나 죽거나

후방주의 위 사진은 2022년 3월 9일 우크라이나 키예프에서 열린 훈련에서 영토 방위군 대원들이 무기 사용법을 배우고 있다. 우크라이나는 러시아 군인들이 나라를 떠나지 않으면 죽음에 직면해야 한다는 비디오로 러시아 군인들을 조롱했습니다.

우크라이나 국방부 트위터 페이지에 러시아 군인을 조롱하는 Avideo가 소셜 미디어에서 퍼졌습니다.

40초 길이의 이 동영상은 수요일에 게시되었으며 현재까지 90만 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했습니다.

짧은 클립은 러시아 군인들에게 최후 통첩을 발행하고 그들이 우크라이나의 헤르손 주를 떠나지 않으면 죽음을 맞이하라고 말합니다.

키예프는 전쟁 초기에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의 군대가 장악한 이 지역에서 반격을 시작했습니다.

수요일 우크라이나는 러시아군이 200명 이상의 러시아군을 사살했다고 밝혔습니다.

달리거나 죽거나

1932년 노래 “Run Rabbit Run”으로 설정된 비디오는 미사일, 포병 및 저격수에 의해 발사되는 것처럼 보이는 러시아 군인의 영상을

보여줍니다. 그것은 조롱하듯이 러시아 군인들을 “손님”이라고 부르며 우크라이나 군대에 대해 경고하는 것으로 추정되는 군인의 영상을 재생합니다.

우크라이나 남부 작전사령부는 수요일 “우리 작전 지역의 상황은 여전히 ​​어렵지만 방위군이 통제하고 있다”고 밝혔다.

러시아군이 러시아군 201명을 살해하고 러시아 탄약고 6개, T-72 탱크 12개, 다양한 러시아 군 장비와 무기를 파괴했다고 보고했다.

뉴스위크는 이러한 주장을 독립적으로 확인할 수 없었고 러시아 외무부와 우크라이나 국방부에 논평을 요청했다.

일부 전문가들은 헤르손 지역이 우크라이나에 전략적 가치가 있다고 결론지었습니다.

웨슬리안 대학의 러시아, 동유럽 및 유라시아 연구 교수인 Peter Rutland는 뉴스위크와의 인터뷰에서 “드니프르 강

서안의 헤르손 주의 점령지를 탈환하는 것은 키예프에게 심리적, 정치적 승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more news

“헤르손 시는 러시아의 손에 넘어간 유일한 지방 수도입니다. 또한 러시아인이 오데사를 점령하기 위한 공세를 시작하는 것이 훨씬

더 어려워질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여전히 ​​Zaporizzhia 원자력 발전소를 포함하여 Dnieper의 동쪽 은행에

러시아 점령 지역의 넓은 범위를 남길 것입니다.”

러시아 통신사 타스(TASS)는 화요일 헤르손에서 5건의 폭발이 발생했으며 이는 작동 중인 방공 시스템으로 인한 것으로 추정된다. 한편, 우크라이나군의 남부 작전 사령부는 드네프르를 건너는 철주와 헤르손 지역의 12개 사령부도 파괴했다고 보고했습니다.

우크라이나, 헤르손 반격 강화로 러시아 교량 철거
러시아가 ‘적응 센터’를 고려함에 따라 우크라이나는 동화에 맞서겠다고 맹세합니다.
러시아가 이란의 드론으로 우크라이나에서 미국 HIMARS를 물리칠 수 있을까?

“헤르손 시는 러시아의 손에 넘어간 유일한 지방 수도입니다. 또한 러시아인이 오데사를 점령하기 위한 공세를 시작하는

것이 훨씬 더 어려워질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여전히 ​​Zaporizzhia 원자력 발전소를 포함하여 Dnieper의 동쪽 은행에 러시아 점령 지역의 넓은 범위를 남길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