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의 수익은 피자 체인이 운전자

도미노의 수익은 피자 체인이 운전자 부족, 더 높은 비용으로 어려움을 겪으면서 기대치를 하회합니다.

도미노의 수익은

먹튀검증사이트 도미노피자는 목요일 피자 체인점이 높은 비용과 지속적인 배달 기사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으면서 혼합된

분기 실적을 보고했습니다.

러셀 와이너(Russell Weiner) 최고경영자(CEO)는 컨퍼런스 콜에서 애널리스트들에게 “도미노의 그 누구도 우리의 최근

실적에 만족하지 않는다는 것을 장담할 수 있다”고 말했다.

미시간주 앤아버에 본사를 둔 이 회사의 동일 매장 매출은 2분기 동안 국내외에서 감소했습니다.

미국 내 판매는 일부 지역에서 드라이버 부족으로 인해 영업시간이 단축되면서 타격을 입었습니다.

고객 서비스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미국 도미노 레스토랑의 약 40%가 콜센터를 통해 주문을 받아 직원들이 피자 만들기와 배달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도미노는 또한 식품 비용이 계속 상승하고 불리한 환율이 국제 수익을 이전 예측보다 더 많이 감소시킬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습니다.

도미노의 주식은 오후 거래에서 소폭 상승했습니다.

도미노의 수익은

Refinitiv가 애널리스트를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 조사에 따르면 다음은 월스트리트가 예상한 것과 비교하여 회사가 보고한 내용입니다.

주당 순이익: $2.82 vs. 예상 $2.91
매출: 10억 7천만 달러 대 예상 10억 5천만 달러
6월 19일 마감된 3개월 동안의 순이익은 1억 1,660만 달러(주당 3.06달러)에서 1억 250만 달러(주당 2.82달러)로 감소했다.

순매출은 3.2% 증가한 10억7000만 달러를 기록했다.

도미노는 매출 증가를 프랜차이즈 가맹점에 부과하는 높은 식품 비용에 크게 기여했습니다.

이번 분기에 운영자들은 1년 전보다 15.2% 더 많은 비용을 지불했습니다.

거의 6%에 달하는 가격 인상과 강력한 주문형 주문 증가도 매출을 증가시켰지만 인력 부족으로 인한 타격을

상쇄하기에는 충분하지 않았습니다. 미국에서는 경기부양책과 집에서 피자를 더 주문하는 사람들의

도움으로 전년 동기와 비교하기 힘든 상황에 직면해 동일 매장 매출이 2.9% 감소했습니다.

StreetAccount 추정에 따르면 월스트리트는 국내 동일 매장 매출이 5% 증가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전화 회의에서 경영진은 직원 문제를 내부적으로 해결할 수 있다고 믿으며 Doordash와 같은 타사 배달 회사에 도움을 요청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라이벌인 피자헛과 파파존스는 최근 몇 분기 동안 운전자 부족을 완화하기 위해 제3자 파트너십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파트너십은 판매에 도움이 될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주문당 부과되는 수수료로 인해 이익에 피해를 줍니다.

환율변동을 제외한 해외 동일점포 매출은 2.2% 감소했다. 도미노는 영국의 세금 공제가 1년 전 매출을 증가시켰지만 올해는 이를 반복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분석가들은 체인의 국제 단위에 대해 거의 동일한 매장 매출 성장을 예상했습니다.

이 회사는 이번 분기에 233개의 순 신규 매장을 열었으며 대부분이 해외에 있습니다. more news

도미노는 2022 회계연도에 식품 바구니 가격이 이전 예측인 10~12%에서 13~15% 상승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경영진은 또한 인플레이션 때문에 신규 매장 개발이 느려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회사는 또한 환율이 매출에 2,200만~2,600만 달러의 부담을 줄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