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주 운전자가 도로에서 부딪쳤다.

도주 운전자가 도로에서 부딪쳤다.
용의자는 최대 90일 동안 감옥에 갇히게 됩니다.
포사이스 카운티, 조지아 — 포사이스 카운티 보안관의 대리인이 차 추격을 주도한 후 자신에게서 도망치려 하는 용의자의 비디오를 공개했습니다.

도주 운전자가

경찰은 지난 2월 애틀랜타의 제레미 데순 모리스(Jeremy Deshun Morris, 28)로 확인된 용의자가 다른 관할 구역으로 넘어갔을 때 추적을 중단해야 했다. 23.

도주 운전자가

그러나 모리스는 다음날 부주의하게 운전하다 적발돼 또다시 부관들의 감시를 받았다. 그날 그는 물러서지 않았다.

포사이스 카운티 보안관의 한 경찰관은 “그가 우리에게서 탈출했다고 자랑할 수 있다는 것보다 더 자랑스러울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다”며 “그러나 이번 경우에는 우리의 결정에 따라 그렇지 않다”고 말했다. 그의 재능.”

오피사이트 이번에는 필요한 영장을 얻은 후 대리인이 준비되었습니다. 빠른 속력으로 인해 Morris의 차는 대리인을 피하려고 하는 동안 짙은 연기를 내뿜고 있었습니다. 도망가는 차를 쫓는 순찰차 몇 대가 보였다.

대리인들은 용의자의 차 주위를 전략적으로 이동하여 그를 덫에 걸리게 할 성공적인 기동을 위한 기반을 마련했습니다.

그런 다음 Morris는 순찰차 중 하나를 도로에서 밀어내려고 했습니다. more news

용의자는 28세의 제레미 데순 모리스(Jeremy Deshun Morris)로 확인되었으며 이틀간의 난폭 운전 끝에 체포되었습니다. (@ForsythCountySO/Clipzilla)
추적은 마침내 순찰 차량 중 하나가 Morris의 과속 차량과 충돌하여 통제력을 잃고 길가 장벽에 충돌하면서 끝났습니다.

모리스는 도주 또는 도피 시도, 보험 유지 실패, 등록 만료, 면허 정지 차량 운전, 난폭 운전 등 여러 혐의에 직면해 있습니다.

부주의한 운전자가 다른 차와 충돌할 때 과속으로 인해 피해가 특히 심각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고속도로 안전 보험 연구소(Insurance Institute for Highway Safety)의 속도 분석에 따르면 속도는 충돌을 더욱 치명적으로 만듭니다. 운전자의 속도가 증가함에 따라 충돌 에너지가 감소합니다. 고속 충돌 시, 자동차의 금속 외관이 때때로 승객실에 침입합니다. 속도는 또한 자동차의 안전 시스템의 효율성을 감소시킵니다.

연구소의 분석에 따르면 “2019년에 9,000명 이상의 사망자(전체 충돌 사망자의 26%)가 속도 관련 충돌로 발생했습니다.”

“경찰이 레이더 또는 기타 기술로 속도를 측정하는 기존의 단속 방식에 최근 과속 단속 카메라가 합류했습니다. 과속 카메라는 속도와 충돌을 줄이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과속을 하는 운전자는 그렇지 않은 운전자보다 젊고 남성 운전자는 여성보다 과속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라고 분석이 나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