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베가스 기자 살해에 수감된 관리,

라스베가스 기자 살해에 수감된 관리, 2020년 체포

라스베가스

토토 회원 모집 LAS VEGAS (AP) — 당국이 그를 비판하는 기사에 대한 보복으로 라스베가스 탐사 기자를 살해한 혐의로

기소된 선출직 공무원과 그의 사무실은 가정 폭력 사건에서 체포에 저항한 혐의로 2년 전 법원의 제재를 받았습니다.

2019년 1월에 취임한 클락 카운티 공공 행정관 로버트 텔레스(Robert Telles)는 2020년 9월

경범죄를 해결하고 아내가 911에 전화한 후 공무원의 혐의에 저항하기 위해 형량 합의를 받아들였습니다.

Las Vegas Review-Journal이 처음 보고한 기록에 따르면 Telles가 418달러의 벌금을 지불하고

상담에 참석하고 문제를 해결한 후 사건이 기각되고 2021년 3월에 종료되었습니다.

그 사건에서 그의 변호사인 Ross Goodman은 화요일에 전화와 이메일 메시지에 즉시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Telles의 아내인 Mae Ismael에게 전화와 이메일로 연락하려는 시도는 성공하지 못했습니다.

현재 45세인 Telles는 9월 2일 Review-Journal의 베테랑 스태프 작가인 Jeff German(GEHR-man)을 살해한 혐의로 보석 없이 수감되어 있습니다.

텔레스의 변호사인 트래비스 셰틀러(Travis Shetler)는 화요일 짧은 법정 출석에서 텔레스의 기소를 준비하기

위한 추가 시간을 요청했지만 검사는 지연에 반대하지 않았다. 지역 판사는 9월 20일 청문회를 재설정했습니다.

라스베가스 기자 살해에

Shetler는 나중에 Telles가 아내를 “잡아 껴안고” “베어 껴안는” 자세를 취하게 한 혐의와 두 명의 경찰관이

그를 수갑시키려는 노력에 저항한 혐의로 기소된 2020년 사건에 대한 메시지에 즉시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텔레스는 화요일 팔뚝에 붕대를 감고 쓴웃음을 지으며 기자, 사진가, 텔레비전 카메라로

붐비는 법정을 마주하며 족쇄를 차고 서 있었다. 그는 판사나 그의 변호사에게 말하지 않았다.

경찰과 검찰은 그가 9월 7일 자택에서 경찰과 짧은 대치 끝에 체포됐을 때 자초한 상처를 입었다고 밝혔다.

월요일에 제출된 형사 고소장은 Telles가 7번의 칼에 찔린 독일인을 “기다려”라고 비난했습니다. 다음날 아침 그의 시신이 발견됐다.

텔레스는 경찰이 보안 비디오에 등장한 주황색 작업복과 챙이 넓은 밀짚모자를 착용하고 독일인의 집으로 걸어가는 모습을 확인하기 위해 공공의 도움을 요청한 후 체포되었습니다.

경찰은 또한 주황색 셔츠를 입은 사람이 운전하는 독일인의 집 근처에서 비디오에서 본 독특한 SUV의 이미지를 공개했습니다.more news

Review-Journal 사진가는 9월 6일 자신의 차도에서 같은 유형의 차량을 세차하는 Telles의 사진을 찍었습니다.

검사는 지난 목요일 판사에게 Telles가 집에 자신의 휴대전화를 두고 공격을 받을 때까지 독일인의 집 밖에 있는 차량에서 기다렸다고 말했습니다.

유언이나 가족 연락 없이 사망한 사람들의 재산을 다루는 군청에서 독일인이 쓴 ‘소란과 내부 불화’에 대한 기사에 대한 계획적인 대응으로 특징지어졌다.

텔레스는 지난 5월 행정 괴롭힘, 편애, 부하 직원과의 관계에 대한 기사를 게재한 후 6월 예비선거에서 재선에 실패했습니다.

카운티 의원들은 또한 사무실의 리더십에 대한 불만을 해결하기 위해 컨설턴트를 임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