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 업데이트

스콧 모리슨 호주 총리는 에마뉘엘 마크롱 대통령의 프랑스 재선을 “자유 민주주의의 위대한 라이브 표현”으로 환영하고 있다.

라이브

캔버라, 호주 — 스콧 모리슨 호주 총리는 에마뉘엘 마크롱 대통령의 프랑스 재선을 “자유 민주주의의 위대한 표현”으로 환영하고 있습니다.

마크롱은 호주 보수 정부가 9월에 900억 호주 달러(660억 달러)의 잠수함 계약을 취소한 후 모리슨을 맹렬히 비난했습니다.

마크롱은 모리슨이 미국과 영국이 호주에 원자력 잠수함을 공급하는 거래가 발표되기 전에 프랑스와의 계약 상태에 대해 거짓말을 했다고 비난했다. 모리슨은 호주 지도자의 전화를 받기를 거부한 마크롱을 오도한 것을 부인했다.

모리슨 총리는 월요일 트위터에 “에마뉘엘 마크롱 대통령의 재선을 축하합니다. 불확실한 시기에 행동하는 자유민주주의의 또 다른 위대한 표현입니다.”

Morrison은 “우리는 귀하와 프랑스의 모든 성공, 특히 유럽에서의 리더십과 인도 태평양 지역에서 호주의 중요한 파트너로서 성공하기를 바랍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___

키예프, 우크라이나 — 우크라이나 지도자는 에마뉘엘 마크롱이 프랑스 대통령으로 재선한 것을 축하하고 러시아에 가깝다고 여겨지는 극우 경쟁자를 꺾었습니다.

볼로디미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일요일 마크롱 대통령을 “우크라이나의 진정한 친구”라고 부르며 그의 지지에 감사를 표했다.

Zelenskyy는 프랑스어로 트윗을 통해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나는 우리가 새로운 공동 승리를 향해 함께 나아갈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강하고 단합된 유럽을 향하여!”

마크롱 대통령은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전쟁에 대한 외교적 해결책을 모색했습니다. 프랑스는 또한 우크라이나에 중요한 무기를 보냈고 마크롱은 더 많은 것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일요일 결선 투표를 앞둔 TV 토론회에서 마크롱은 도전자 마린 르펜이 2014년 러시아-체코 은행에서 대출을 받은 과거 러시아와의 관계를 공격했다.

___

파리 — 프랑스의 대통령 선거 결과를 지켜보는 것은 Yasmina Aksas에게 특히 스트레스였습니다. 라이브

19세의 법대생은 현직 에마뉘엘 마크롱 대통령 대신 극우 지도자 마린 르펜이 승리했다면 머리에 스카프를 벗어야 했을 수도 있습니다.

마크롱이 선두에 있다는 첫 번째 예측이 나왔을 때 AP와의 인터뷰에서 Aksas는 안도의 눈에 띄었지만 과한 기쁨과는 거리가 멀었습니다.

“아직 40%의 사람들이 르펜에 투표하고 있습니다. 마크롱이 승리한 것이 아니라 안심이 된다”고 페미니스트와 사회정의단체에서 활동하고 있는 악사스의 말이다. “그것은 내가 생각하는 것과 내가 동일시하는 것을 반영하지 않습니다.”

그녀는 “과거에는 호전적인 극우 단체에 국한된” 극단적인 언어와 사상에 대해 우려를 표명했지만 이제는 주류에 진입했습니다.

마크롱 대통령의 집권 당시 그녀는 극단주의에 맞서는 이름으로 무슬림에 대한 제한을 잠식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들은 위협이
누구인지에 대해 모호한 채로 모든 사람들에게 문제를 만들었습니다.” 라이브

카지노 알판매

“따라서 이슬람 사원, 협회를 폐쇄하는 것과 같이 그들이 하는 일에 대해 우려하고 있다고 느낀다면 그들이 지하디스트를 표적으로 한다고 말할 때 표적이 된 느낌을 받아서는 안 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공화국의 일원이 아니라는 의심을 받습니다.”

런던 — 한 유럽 경제학자에 따르면 출구 조사가 사실이고 에마뉘엘 마크롱이 우익 도전자 마린 르펜을 꺾고 선거에서 승리하면 프랑스는 향후 5년 동안 유럽에서 성장과 발전의 엔진으로 남을 가능성이 가장 높습니다.

경제학자 Holger Schmieding은 프랑스가 지난 5년 동안 독일을 능가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마크롱이 이끄는 프랑스가 고용과 1인당 GDP에서 지속적으로 더 빠른 성장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여전히 다소 강한 독일에 이어 역동적인 프랑스가 유럽에 큰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다고 말했습니다.

이코노미스트는 마크롱이 샤를 드골 이후 그의 전임자 중 누구보다도 프랑스 경제를 강화했다고 말했습니다.

기사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