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우크라이나 전쟁에서 이득을

러시아 우크라이나 전쟁에서 이득을 얻었지만 ‘상당한’ 대가를 치렀다 – 영국 인텔
영국 국방 정보국에 따르면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 100일 후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은 그의

군대가 동부 돈바스 지역의 주도권을 장악했지만 전략적 목표를 하나도 달성하지 못했습니다.

러시아 우크라이나
영국 국방부 관계자는 2022년 6월 3일 러시아가 돈바스에서 주도권을 장악했다고 밝혔다. 위는 2022년 6월 1일 우크라이나 동부 돈바스 지역 슬로비안스크 시에서 미사일 공격으로 파괴된 집 잔해 위에 한 남자가 앉아 있다.
ARIS MESSINIS/게티 이미지

영국은 전쟁에 대한 일상적인 평가에서 국방부는 러시아가 “완벽한 우크라이나 저항”을

칭찬하며 키예프와 정부 센터를 장악하려는 초기 목표에 실패했다고 말하면서 3개월 동안의 전쟁에 대한 개요를 설명했습니다.

러시아 우크라이나

그러나 “잘못된 계획 가정과 빈약한 전술 실행”으로 인한 “실패”로 우크라이나에 의해 “격퇴”된 후 푸틴의

군대는 현재 “전술적 성공을 달성”하고 있는 돈바스에 집중하도록 적응했습니다.

국방부는 러시아군이 “추세를 만들고 유지했다”며 우크라이나군에 대해 ” 주도권을 쥐고 있다”고 말했다.

그들은 러시아가 루한스크 지역의 90% 이상을 장악했으며 앞으로 2주 안에 완전히 통제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밤의민족 그러나 이러한 성공은 “상당한 자원 비용”으로 달성되었습니다.

전체 캠페인의 한 부분에 군대를 집중함으로써 러시아는 “모두 방어로 전환된” 다른 전선이나 축에서 이득을 얻지 못했습니다.

러시아 외교부는 “러시아가 어떤 형태의 성공을 거두려면 인력과 장비에 대한 막대한 투자가 계속돼야 하며 상당한 시간이 걸릴 것”이라고 말했다.

크렘린궁은 금요일 드미트리 페스코프 대변인과 함께 자칭 도네츠크 인민 공화국과 루한스크 인민 공화국에서 사람들을 보호한다는 목표를 달성했다고 밝혔습니다. “그들의 보호를 보장하기 위한 조치가 취해졌다”고 그는 말했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러시아군이 현재 우크라이나 영토의 약 5분의 1을

장악하고 있으며 최전선은 600마일 이상이라고 밝혔습니다. 금요일 영상 연설에서 그는 “승리는 우리의 것”이라고 말했다. more news

한편, 미국의 평가 싱크탱크 전쟁연구소(ISW)는 목요일 러시아군이 “동부 우크라이나에서 점진적이고 연마하며 값비싼 진전을 이루고 있다”고 말했다.

우크라이나 남부에 대한 러시아의 “일관되지 않는 점령 조치”는 우크라이나의 저항 수준과

“점령된 영토를 통합하는 방법에 대한 크렘린의 우유부단함”을 모두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ISW는 또한 러시아군이 루한스크를 장악하기 위해 세베도네츠크와 리시찬스크에 대한 맹공을

계속하고 있지만 북서쪽 헤르손 지역에서 우크라이나 반격으로 러시아군이 인훌레츠 강 동쪽 제방으로 밀려났다고 말했다.

목요일, 우크라이나 대통령 보좌관 Oleksiy Arestovych는 우크라이나군이 Inhulets 강 옆에서 러시아 대대 전술 그룹(BTG)을 파괴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러시아군이 “바지를 입은 채로” 잡혔고 수십 명의 군인과 장비가 키예프 군에 의해 제거되었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