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Good Luck to You, Leo Grande’의 수상한 매력녀

리뷰: ‘Good Luck to You, Leo Grande’의 수상한 매력녀

리뷰: 'Good Luck

파워볼사이트 여성의 욕망은 주류 할리우드 영화에서 많은 공간을 차지하는 주제가 아닙니다. 그리고 45세 이상 여성의 욕망은? 글쎄, 그것은 거의 독점적으로 Nancy Meyers, Meryl Streep 및 Diane Keaton의 지방이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물론 다른 사람들도 있었지만 유머를 위해 재생되거나 원격으로 세속적인 것을 문질러 닦고 살균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일반적으로 두 가지의 끔찍할 정도로 유치한 조합입니다.

파워볼 추천 마치 폐경기 여성이 연기를 하거나 성적인 느낌을 받는 것을 관객이 도저히 참을 수 없다고 판단한 사람은 거의 없었고 감히 그 생각에 도전한 사람은 거의 없었습니다.

55세 여성에 관한 영리하고 뉘앙스 있고 확고한 섹스 긍정적인 영화인 “Good Luck to You, Leo Grande”가 존재한다는 것이 작은 기적이라고 말하는 것이 전부입니다.

Katy Brand가 각본을 쓰고 Sophie Hyde가 감독한 이 영화에서 Emma Thompson은 그 여자를 연기합니다.

Nancy는 은퇴한 종교 교사이자 최근에 미망인이 된 미망인으로 잘생긴 젊은 성 노동자인 Leo Grande(Daryl McCormack)를 하룻밤 동안 고용합니다.

리뷰: ‘Good Luck to You,

우리는 영화에서 본질적으로 유일한 캐릭터인 캐릭터를 만나기 직전에 완벽하고 대화 없는 시퀀스로 소개합니다. 그것은 그들이 누구이며 그들이

세상에 어떻게 존재하는지에 대해 많은 것을 말하지만 전부는 아닙니다. 기본적으로 전체 수수께끼를 구체화하는 데 도움이 될 광범위한 대화가 90분 동안 이어집니다.

Nancy는 적당한 오버나이트 롤러 백으로 무장한 세련된 호텔 방에 도착합니다. 수수한 펜슬 스커트, 어울리는 블레이저와 꽃무늬 블라우스(그녀의 네글리제는 웃기게도

그다지 다르지 않은 꽃무늬 프린트입니다)를 입고 있습니다. 그녀는 플랫에서 힐로 갈아타고 미니바를 확인하면서 당황하고 구겨지고 긴장합니다.

한편 레오는 트렌디한 친환경 의류 스타트업의 광고에서 막 나온 듯 젊고 자신감 넘치는 모습과 여유롭게 조화를 이루고 있다. 함께 두 사람은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그녀는 자신의 선택에 의문을 제기하기 시작하고, 그것을 미친 짓으로 치부하고 그것이 자신에 대해 무엇을 말하는지 궁금해하기 시작합니다.

그러면서도 쿨하고 차분하고 매력적이며 모든 것에 완벽하게 대응하는 무장을 계속하고 있다.more news

이 “광기의 적합성”의 주된 이유는 Nancy가 오르가즘을 느껴본 적이 없기 때문입니다. 그녀는 레오와의 세션에서 하나를 얻을 것으로 기대하지 않지만,

그녀는 평생 동안 자신과 사회적으로 부과된 규칙을 따른 후 마침내 약간의 자유를 찾았고 몇 가지 하고 싶은 일이 있습니다.

낸시는 자신의 삶, 신체, 성장한 자녀(하나는

너무 지루하고 하나는 너무 거칠음) 및 결혼 생활에 깊은 불만을 갖고 있습니다. 억압된 것은 올바른 단어가 아니지만 아마도 충족되지 않은 단어일 것입니다.

그녀는 참을성 있고 영리하며 쉽게 잊혀지지 않는 레오를 만난 것이 얼마나 행운인지 보거나 감사할 수 없습니다. 이것은 그녀를 약간 화나게 만들기도 합니다.

그녀가 알고 있는 일련의 원칙에 따라 삶을 살았다는 것은 그녀에게 행복을 가져다주지 않았고 시대에 뒤떨어졌지만

아직 버릴 준비가 되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녀는 앞으로 90분 동안 여러 지점에서 일을 방해할 것입니다.

레오는 사람으로서나 캐릭터로서나 자의식적으로 약간의 환상으로 스타일이 지정되어 있습니다. 그는 고객이 필요로 하는 것이 무엇이든 있을 수 있습니다.

이 영화는 특히 성노동의 세계에 대해 깊이 들어가지 않지만, 나쁜 고객에 대한 언급과 그것이 여성에게 더 안전하지

않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한 언급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장미색 안경 버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