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일 총선 개혁 촉구

미·일 총선 개혁 촉구
미국과 일본은 다가오는 2023년 총선이 공정하게 진행되어 자유롭고 개방적인 아이디어 교환을 촉진하고 시민 사회와 언론이 자유롭게 운영되기를 바랍니다. 4개 야당이 중앙선거관리위원회(NEC)와 소집을 요청하자 이같은 반응이 나왔다.

미·일 총선

내무부는 선거 개혁에 대한 타협을 모색하고 풀뿌리 수준에서 정당 활동가를 위협하는 개입을 모색합니다.

4당 – 풀뿌리민주당(GDP), 촛불당(CP), 크메르의지당(KWP),

캄보디아 개혁당(CRP) – 또한 오늘 유럽 대표자들과 만날 것을 요청할 것입니다.

대사관과 미국 대사관과 호주 대사관에 선거 제도 개혁 개입을 위한 청원서를 준비하십시오.

스테파니 아르자트 주캄보디아 미국 대사관 대변인은 어제 미국은 계속해서 캄보디아를 돕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모든 목소리를 듣고 존중하는 더 번영하고 민주적이며 독립적인 국가를 위한 캄보디아 국민과 그들의 열망.

“우리는 정부가 반대되는 정치적 견해를 허용하고 경쟁을 조장함으로써 캄보디아에서 다당제 민주주의를 강화할 것을 촉구합니다.

미·일 총선

포용적이고 자유롭고 공정한 선거를 통해 자유로운 열린 아이디어 교환을 촉진하고 시민 사회와 언론이 자유롭게 작동할 수 있도록 한다”고 말했다.

주캄보디아 일본대사관의 쿠보 도모코 대변인은

일본 정부는 모든 선거가 자유롭고 공정하게 실시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견해를 갖고 있습니다.

사설 토토 따라서 과거 NEC에 지원을 제공했습니다.

“현재 일본국제협력단(JICA) 전문가가 NEC의 유권자 교육 역량 강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현재로서는 추가 지원 계획이 없다”고 덧붙였다.

과거 일본의 지원에는 기술 자문을 제공하기 위한 전문가 파견, 직원을 위한 초청/훈련 프로그램 조직이 포함되었습니다.

및 선거용 투표함과 유권자 등록을 위한 생체(지문) 인증 시스템을 제공하는 단계를 포함합니다.

4개 야당은 정부와 일본 등 공여국에

자유롭고 공정한 선거를 추진하고 내년 총선을 앞두고 국가의 정치적 권리를 보장합니다.

샘 인(Sam Inn) GDP 사무총장은 그의 당인 CP, KWP, CRP의 지도자들이 지난 목요일 내무부 고위 관리들을 만났다고 말했다.

4당도 여당과 무소속으로 구성된 4인의 NEC 구성에 대한 재검토를 촉구하고 있다.

그들은 야당 활동가와 정치인에 대한 위협과 법적 조치의 종식을 원합니다. more news

NEC 대변인 Hang Puthea는 어제 일본 대사관은 아직 NEC에 지원을 제공하지 않았지만

일본 JICA는 NEC 관리들과 직접 협력하기 위해 교육 전문가를 파견했다고 말했습니다.

“선거 시스템을 개혁하고자 하는 옹호 운동이며 NEC는 모든 권고를 환영하지만 NEC가 그렇게 하는 것을 수용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NEC가 선거에 도움이 된다면 검토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