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서 원숭이두에 걸린

미국에서 원숭이두에 걸린 두 번째 사람 사망

보건 당국은 현재 원숭이 수두가 바이러스 진단을 받은 사람의 사망에 어떤 역할을 했는지 조사하고 있습니다.

캘리포니아의 관리들은 목요일 말했다. 이것은 현재 발생하는 동안 바이러스에 감염된 후 미국에서 사망한 두 번째로 알려진 사람입니다.

토토 광고 대행 이 발표는 텍사스의 관리들이 바이러스로 인한 잠재적인 사망을 조사하고 있다고 확인한 지 한 달도 채 되지 않아 나온 것입니다.

미국에서 원숭이두에

캘리포니아는 4,140건의 원숭이 수두 사례를 기록했으며 이는 미국의 다른 어떤 주보다 많습니다.

미국에서 원숭이두에

로스앤젤레스 카운티의 리타 싱할(Rita Singhal) 박사는 “우리는 부검을 할 것이므로 결과가 나오기까지는 시간이 걸린다. 따라서 빠르면 며칠이 될 수도 있고 몇 주가 걸릴 수도 있다”고 말했다. 목요일.

부검은 금요일에 시작될 예정이라고 카운티 대변인은 나중에 CBS 뉴스에 확인했다.

Singhal은 카운티가 주 및 연방 보건 당국과 협력하여 사망을 조사하고 있으며, 이는 바이러스로 인해 심각한 질병에 직면한 미국인을 치료하는 의사에 대한 지침의 변경으로 이어질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몇 주간의 극심한 발진과 병변을 제외하고, 당국은 발병의 대부분의 사례가 최소한의 치료만으로 호전되었다고 말했습니다. 보고된 사례 중 소수만이 더 위험한 증상에 직면했습니다.

CDC는 8세 미만의 어린이, 임신 중이거나 면역이 저하된 사람, 습진 병력이 있는 사람은 바이러스로 인한 “특히 심각한 결과의 위험이 증가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질병 통제 예방 센터(Centers for Disease Control and Prevention)는 목요일에 초기 데이터를 보고하여 일부 HIV 감염자가

지금까지 발병 사례의 많은 부분을 차지합니다. 특히 HIV가 치료되지 않은 경우 질병으로 입원할 위험이 더 높을 수 있습니다.

지난달 보고된 휴스턴 사망 사건에서 관리들은 이 환자가 “심각한 면역 저하”라고 확인했다. Singhal은 사망에 대한 “조기 조사 중”이라고 말하면서 사건에 대한 추가 세부 사항을 확인하는 것을 거부했습니다.more news

CDC 집계 18은 현재 발병과 관련하여 미국 이외의 지역에서 원숭이 수두로 인한 사망을 확인했습니다. CDC는 전 세계 사망자 중 8명이 “역사적으로 원숭이 수두를 보고하지 않은 지역”에서 발생했다고 밝혔습니다.

이 발병과 관련하여 미국에서 확인된 원숭이 수두 사망자는 없습니다.

로스앤젤레스에서의 사망은 최근 전국적으로 보고된 감염 20,000건을 돌파한 바이러스에 대한 바이든 행정부의 대응에 전환점이 되었습니다.

공급이 부족하게 되자 관리들은 원숭이 수두 백신의 용량이 이제 다음 지역에서 널리 이용 가능하다고 말합니다.

행정부의 용량 절약 “피내” 전략 덕분에 많은 주에서. 현재 70% 이상의 용량이 피내 투여되고 있다고 관계자들은 말했다.

“이제 공급이 문제가 줄어들었으므로 사람들이

백악관의 원숭이 수두 고위 관리인 밥 펜튼은 수요일에 “효과적이고 안전한 백신이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사람들에게 제공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