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든 “미군 방어할 것”

바이든 “미군 방어할 것”

바이든

토지노사이트 분양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은 중국이 대만을 공격할 경우 미군이 대만을 방어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일요일에 방송된 60 Minutes 인터뷰에서 Biden은 미국이 섬을 방어할 것인지에 대한 질문을 받았습니다.

그는 “예, 전례 없는 공격이 실제로 있었다면”이라고 대답했습니다.

그는 또한 그것이 “주한미군, 미군 남녀”가 베이징의 공격에 대비해 대만을 방어할 것인지를 명확히 하라는 질문에 “예”라고 말했습니다.

전 세계의 가장 큰 주제와 트렌드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신가요? 수상 경력에 빛나는 팀이 제공하는

설명, FAQ, 분석 및 인포그래픽이 포함된 선별된 콘텐츠의 새로운 플랫폼인 SCMP 지식으로 답을 얻으십시오.

바이든의 발언은 대만을 둘러싼 미중 긴 싸움의 최신작이다.
1979년 대만 관계법(Taiwan Relations Act)은 미국과 대만의 관계를 규율하고 있으며, 미국은 자치 섬이 자위를 위한 자원을 보유하도록 하고 중국이 대만에서 일방적으로 지위를 변경하는 것을 방지할 것을 요구합니다. 그러나 미국이 자치 섬을 군사적으로 방어할 필요는 없습니다.

워싱턴은 역사적으로 중국이 이 섬을 공격할 경우 미국의 역할에 대해 전략적으로 모호했습니다.

바이든 “미군 방어할 것”

전략적 모호성은 워싱턴이 베이징과의 관계를 유지하고 섬에 대한 공격을 억제할 수 있도록 합니다.more news

중국 본토와 대만은 1949년 내전이 끝나자 국민당 국민당이 공산당에 패배하고 타이페이로 도피하면서 분열되었습니다.

베이징은 이 섬을 중국의 일부로 보고 무력을 사용하여 통제할 가능성을 배제하지 않았습니다. 미국을 포함한 대부분의 국가는 대만을 독립 국가로 인정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워싱턴은 이 섬을 무력으로 탈취하려는 어떠한 시도도 반대합니다.

바이든 전 부통령은 지난 5월 일본을 방문했을 때 미국이 대만을 방어하기 위해 군사적으로

개입할 의향이 있느냐는 기자의 질문에 긍정적으로 답했을 때도 비슷한 발언을 했다. “예, 그것이 우리가 한 약속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60분 인터뷰에서 그는 시진핑(習近平) 중국 국가주석이 “우리는 오래전에 서명한 내용에 동의한다”는 사실을 알아야 한다고 말했다.

분석가들은 바이든의 대만 국방 공약을 너무 많이 읽지 말라고 말합니다.
그는 또한 미국은 하나의 중국 정책을 가지고 있으며 “그들의 독립을 장려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독립을 결정하는 것은 대만의 몫이라고 말했다.

백악관 관리들은 뉴스 프로그램에 대만에 대한 미국의 정책이 바뀌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바이든 전 부통령이 지난 5월 도쿄에서 발언을 했을 때 백악관도 트럼프 대통령의 발언이 정책 변화를 반영한 ​​것이 아니라는 점을 분명히 했다.

미국과 중국의 관계는 지난 5월 발언 이후 긴장 상태에 빠졌다.
낸시 펠로시 미 하원의장은 지난 8월 초 대만을 방문했을 때 베이징을 화나게 했다. 인민해방군(PLA)은

섬 주변에서 전례 없는 실사격 군사 훈련을 실시하여 반 봉쇄를 초래했으며, 대만과 본토가 대부분 지켜온

사실상의 국경인 대만 해협 중앙선을 넘어 전투기를 계속 보냈습니다. 수십 년간.

베이징은 펠로시 의장의 방한이 중국의 주권을 약화시키려는 미국 고위 관리의 시도였다고 말했습니다.

G7을 통해 미국은 의원들이 국제적으로 여행하는 것이 정상이며 PLA의 행동이 “불안정화”되고 “불필요한 확대” 위험이 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