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신 여권 프로그램 종료 가능성 열망 불안한 앨버타 레스토랑

백신 여권 총리는 예방 접종 프로그램의 증거가 첫 번째 규칙이 될 것이라고 약속했습니다.

앨버타가 이달 말까지 백신 여권 프로그램을 종료하는 것을 고려함에 따라 현재 규칙을 시행하는 소규모 기업들은 변경 사항이 충분히 빨리 올 수 없다고 말합니다.

캘거리에 있는 트롤리 5 브루펍(Trolley 5 Brewpub)의 공동 소유주인 어니 추(Ernie Tsu)는 봄까지 모든 COVID-19 공중 보건 제한이 해제되더라도 많은 레스토랑에서 너무 늦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Tsu는 많은 사업자가 전염병 제한 기간 동안 발생한 부채 부담을 처벌하기 위해 씨름한 후 위기에 처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자신의 레스토랑이 재정적 타격을 받아 직원을 줄여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은꼴

Alberta Hospitality Association 회장이기도 한 Tsu는 “3월은 솔직히 지금 당장 출혈을 일으키는 많은 기업들에게 너무 늦을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이미 몇 가지 폐쇄를 보았고 우리가 이 상황에서 조금 더 빨리 벗어날 수 없다면 더 많은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

제이슨 케니(Jason Kenney) 총리는 화요일 주정부가 2월 말까지 일부 공중 보건 조치를 완화하여 병원 부담을 줄일 수 있을 것으로 낙관한다고 말했습니다.

Kenney는 제한이 단계적으로 해제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예방 접종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QR 코드가 있는 제한 면제 프로그램이 가장 먼저 시행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백신 여권 프로

Tsu는 소규모 자영업자들이 식당, 바, 콘서트장에서 전염병 제한을 시행해야 하는 부담에 점점 더 좌절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정신 건강 측면에서, 육체적으로, 재정적으로 모든 것이 해결되고 있습니다.”

제약이 없는 봄을 바라보는 것은 알버타만이 아닙니다. 사례 수가 정체되기 시작하면서 BC주 온타리오주를
포함한 다른 관할 구역 퀘벡은 공중 보건 조치를 완화할 계획을 밝혔습니다.

종료 가능성 백신 여권 프로그램

9월부터 시행 중인 앨버타 주의 제한 면제 프로그램은 참여하는 행사나 사업체에 들어가려는 사람은 누구나
예방 접종을 완료했음을 보여주거나 음성 검사를 받았다는 증거를 제시하도록 요구하고 있습니다.

캘거리에서 Nick’s Steakhouse and Pizza를 소유하고 있는 Mark Petros는 외식 업계가 프로그램 종료를 보고 흥분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페트로스는 테이크아웃 배달이 그의 가족 사업을 계속 유지했지만 COVID-19를 둘러싼 “두려운 요소”가 그의 식당을 비웠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사람들은 여전히 ​​두렵다. “그리고 그것은 우리를 죽이고, 산업으로서 죽이고 있습니다.”

다른 기사 보기

그는 백신 여권이 사라지면 고객에게 식당을 여는 것을 주저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제한 종료의 광범위한 파급 효과에 대해 고민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병원에 과부하가 걸리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ICU에 과부하를 주고 싶지 않습니다. 저도 압니다.
저도 원하지 않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여기 있는 게 너무 답답해요.”

Workshop Eatery와 Woodshed Burgers를 포함한 소수의 Edmonton 레스토랑을 운영하는 Robert Spencer Hospitality Group의
소유주인 Paul Shufelt는 Kenney의 말에 대해 조심스럽게 낙관적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