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섯과 콜리플라워로 밀가루를 만드는 회사

버섯과 콜리플라워로 밀가루를 만드는 회사
Michelle Ruiz의 엄마가 2020년에 당뇨병 전증 진단을 받았을 때, 시카고에 기반을 둔 화학 엔지니어는 가족뿐만 아니라 모든 사람의 건강을 개선하기 시작했습니다.

버섯과 콜리플라워로

“[백밀과 같은] 정제된 탄수화물을 함유한 식품은 당뇨병과 심장병을 포함한 만성 질환의 주요 원인입니다.”라고 Ruiz는 말합니다.

버섯과 콜리플라워로

그러나 그녀는 밀가루가 문화적으로 우리 삶에 뿌리 깊게 박혀 있다고 말합니다.

“사람들이 음식 문화를 즐기면서 건강하게 장수할 수 있도록 돕고 싶었습니다.”

2021년 그녀는 Hyfé Foods를 공동 설립했습니다. Hyfé는 균사체라고 하는 버섯의 뿌리 네트워크를 사용하여 밀가루를 대체합니다.

“중립적인 맛 외에도 균사체는 고단백, 고섬유질, 글루텐 프리 및 저탄수화물”이라고 Ruiz는 말합니다.

강남 오피 그러나 균사체를 생산하는 것은 균류에게 먹이를 주는 데 필요한 당분 때문에 물을 많이 사용하고 비용이 많이 듭니다.

Hyfé Foods는 균사체를 사용하여 밀가루 대체품을 생산합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Hyfé는 식품 제조 과정에서 발생하는 폐당수를 사용합니다.

“우리의 목표는 가격 동등성을 달성할 수 있도록 기술을 확장하는 것입니다. 이것이 우리가 업사이클링된 설탕물을 사용하는 이유입니다.”라고 Ruiz는 말합니다.

“발효 비용의 최대 절반이 설탕에 기인할 수 있으므로 업사이클링은 생산 비용에 의미 있는 차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

밀에 대한 저렴한 대안이 특히 곡물 시장에 혼란을 가져온 지 1년이 지난 후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우크라이나 전쟁은 그 지역에서 흘러나오는 밀 수확에 대한 우리의 의존성을 강조했습니다.

러시아와 우크라이나는 함께 전 세계 밀 공급의 거의 3분의 1을 차지합니다. 전쟁은 식량의 흐름을 방해했습니다.

올해 7월 밀 가격은 2021년 7월보다 거의 25% 상승했습니다. more news

기록적인 높은 식량 가격은 전례 없는 규모의 글로벌 기아 위기를 촉발했습니다.

세계 식량 계획(WFP)에 따르면 심각한 식량 불안정에 직면한 사람들의 수가 53개국의 1억 3500만 명에서 현재 82개국의 3억 4500만 명으로 불과 2년 만에 두 배 이상 증가했습니다.

게다가 우리는 기후 변화의 영향을 보기 시작했습니다. 극심한 날씨의 영향으로 농작물이 피해를 입고 있습니다.

채텀 하우스(Chatham House)의 2021년 보고서에 따르면 전 세계 배출량을 대폭 줄이지 않으면 2050년까지 주요 작물 수확량이 거의 3분의 1로 줄어들 수 있다고 경고합니다.

하버드 대학 과학자들은 파리 협정에 따라 지구 온난화를 섭씨 2도 이하로 제한하더라도 금세기 말까지 세계 밀 생산량의 60%가 위협을 받을 것이라고 말합니다.

Shailaja Fennell 교수는 단일 재배 농업은 지속 가능하지 않다고 말합니다.
케임브리지 대학의 개발 경제학자이자 Forgotten Crops Society의 창립 멤버인 Shailaja Fennell은 “우크라이나 이전에도 시스템이 고장났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