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아일랜드 법안 – 다음은 어떻게 됩니까?

북아일랜드 법안 – 다음은 어떻게 됩니까?
역사는 아마도 지난 주에 북아일랜드에서 판도를 바꾸는 정치적 순간으로 기록될 것입니다.

10월 21일까지 Stormont 의회가 복원되지 않으면 동성 결혼이 합법화되고 낙태법이 자유화될 예정입니다.

위임된 문제가 토론을 위해 하원에 상정되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북아일랜드

먹튀검증 더 드물게 위임된 문제가 투표 중에 MP로부터 압도적인 지지를 얻습니다.

NI에 대한 동성 결혼 투표 ‘위반 위임’
북아일랜드 법안에 대한 투표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그러나 Stormont 정부가 무너진 지 2년 반이 지난 지금, 북아일랜드 정치의 지각판이 바뀌고 있습니까? more news

도입된 법률
노동당 의원인 Conor McGinn과 Stella Creasy가 두 가지 분열되고 위임된 문제를 웨스트민스터의 손에 넘기려는 움직임은 상당한 찬사와 비판을 받았습니다.

많은 의원들은 사회적 문제에 대해 북아일랜드의 법률이 영국의 나머지 지역과 일치하기를 원하고 Stormont가 없을 때 행동해야 할 의무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일각에서는 북아일랜드(행정부 구성 및 기능 행사) 법안의 주요 목적이 공공 서비스를 계속 운영하고 또 다른 의회 선거를 연기하기 위한 수정안을 처리하기로 한 결정을 비난했습니다.

당신이 어떤 견해를 가지고 있든, 의회가 Stormont가 없는 상태에서 북아일랜드에 대한 다른 문제를 다룰 수 있는 길을 열어주었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이 법안은 상원을 통과하는 패스트 트랙 여정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북아일랜드

회색선
동성 결혼의 타임 라인
잉글랜드와 웨일스는 2013년 7월 동성결혼을 합법화했으며, 2014년 3월부터 시행령이 바뀌었다.
스코틀랜드는 2014년 2월 동성결혼을 합법화했고 그해 12월 발효됐다.
아일랜드 공화국은 2015년 5월 국민투표에서 동성 결혼을 합법화하여 세계에서 대중 투표로 동성 결혼을 합법화한 유일한 국가가 되었습니다.
2015년 11월 아일랜드 최초의 동성결혼
회색선
월요일 오후에 노 딜 브렉시트를 중단하려는 일부 지지자들의 시도가 다시 돌아올 수 있다는 점에서 이 문제가 다시 논의될 것입니다.

북아일랜드 출신의 동료들도 수요일에 열린 토론회에서 딸이 여자친구와 결혼했다는 사실을 밝혀 일부 사람들을 놀라게 한 얼스터 연합당(Ulster Unionist)의 전 지도자 트림블(Rod Trimble)과 같이 이 법안에 대해 나름의 견해를 갖고 있습니다.

다양한 의견
그는 “큰 딸이 여자 친구와 결혼하면서 강요된 동성 결혼과 관련해 특정한 입장을 취하게 됐다”고 말했다.

“나는 그것을 바꿀 수 없으며, 나는 그것에 동의했기 때문에 반대한다고 말할 수 없습니다. 우리가 있습니다.”

Trimble 경은 2004년 시민 파트너십 법안(Civil Partnerships Bill)에 반대표를 던졌고 이전 몇 년 동안 얼스터 연합당(UUP)은 동성 결혼에 반대했습니다.

지난 Stormont 권한에서 UUP는 회원들에게 낙태와 낙태에 대한 무료 투표권을 부여했습니다.

일부 사람들이 변화가 일어나고 있다고 주장하는 방법의 한 예일 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