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확인: 악어가 바이러스 성 비디오에서

사실 확인: 악어가 바이러스 성 비디오에서 브라질 해변을 ‘침략’했습니까?
모래사장에 모인 수백 마리의 대형 파충류의 영상이 트위터에서 급속도로 퍼졌다. 그러나 주장된 파충류 “침략”은 보이는 것과 같지 않습니다.

사실 확인

수백 마리의 거대한 파충류가 해변에 모여 있는 것으로 보이는 동영상이 트위터를 중심으로 돌고 있습니다.

사실 확인

9월 13일 트위터 사용자 @RAF_Valerie는 “브라질에서 악어의 습격으로 해변 중 하나에 수백,

심지어 수천 마리가 범람하고 지역 주민들이 공포에 휩싸이고 있습니다”라는 캡션과 함께 클립을 게시했습니다.

이 클립은 9월 16일 현재 120만 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했으며 캘리포니아 라디오 진행자 Ken Rutkowski가 분명히 다시 게시했을 때 더 큰 주목을 받았습니다.

큰 악어 동물은 비디오에서 대체로 정지해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일부는 천천히 물을 향해 나아가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토토사이트 스톡 사진은 브라질 판타날 지역에서 입을 벌리고 있는 카이만을 보여줍니다.

최근 소셜 미디어에 게시된 바이러스성 비디오에는 수백 마리의 동물이 모래 강둑에서 일광욕을 하는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몇몇 트위터 사용자들은 동물들을 모으는 것이 “침략”이거나 지역 주민들이 상황에 당황하고 있다는 것을 암시할 만한 것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동물은 또한 악어보다 악어와 더 밀접한 관련이 있는 카이만일 수 있습니다.

동물학 애호가 @DrWildlife는 영상에 대한 트윗에 “이것은 침략이 아니며 지역 주민들이 당황하지 않고 있습니다.”라고 트윗했습니다. 트위터 사용자는 영상 속 지역이 세계에서 가장 큰 열대 습지인 판타날의 일부라고 말했다. more news

이 영상은 8월 25일 Pantanal 낚시 회사 Pantanal Pesca가 인스타그램에 게시한 것으로, 포르투갈어로 번역된 글입니다. “‘이 악어에 물이 조금 있는 것 같아요.’ ㅋㅋㅋㅋ 이렇게 많이 같이 있는거 처음 봤어…”

세계야생동물기금(WWF)에 따르면 볼리비아, 브라질, 파라과이에 걸쳐 있는 판타날 지역은

“세계에서 악어가 가장 많이 서식하고 있으며 약 천만 마리의 악어가 살고 있다”고 한다.

한 지역에 많은 대형 파충류가 있기 때문에 이 모임이 특히 큰 경우에도 한 지역에 때때로 큰 집중도가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인스타그램 영상에는 동물들이 해안가 해변이 아니라 큰 강둑에서 일광욕을 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으며,

카메라는 반대편 은행도 보여주기 위해 이리저리 이동합니다.

한 트위터 사용자는 “평범하지 않은 것은 없다”고 트윗했다. “충분한 온도에 도달하면 그늘을 찾거나 물에 들어가거나 너무 뜨거워지지 않도록 입을 크게 벌리고 일상 업무를 수행합니다.”

지역 주민들 사이에서 공황 상태에 빠졌다는 주장의 근거가 무엇인지는 불분명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