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명자: 보우소나루는 브라질의 투표

설명자: 보우소나루는 브라질의 투표 시스템을 무너뜨립니다.

설명자: 보우소나루는

후방주의 사이트 리우데자네이루(AP) — 브라질 대통령 선거가 한 달 앞으로 다가온 지금, 자이르 보우소나루 대통령은 브라질의 전자 투표 시스템에 대한 우려를 표명하고 있습니다.

그는 25년 동안 사용된 기계가 사기에 취약하다고 오랫동안 주장해 왔지만, 작년에 입증되지 않았다는 사실을 인정했습니다.

브라질의 최고 선거관리 당국은 이 시스템이 엄격하게 테스트되었으며 보우소나루에 대한 일부 비평가들은 투표가 뜻대로 되지 않을 경우

그가 보우소나루가 당선된 도널드 트럼프 전 미국 대통령처럼 집권을 시도하기 위한 토대를 마련하고 있을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감탄하다.

다음은 브라질의 전자 투표 시스템을 살펴보겠습니다.

브라질은 왜 전자 시스템을 사용합니까?

브라질 당국은 오랜 사기를 근절하기 위해 전자 투표 기계를 채택했습니다. 이전 선거에서는 투표함이 이미

가득 찬 투표소에 도착했습니다. 브라질 선거 당국에 따르면 다른 사람들은 도난당했고 개인 투표는 일상적으로 위조되었습니다.

전자 기계는 1996년에 처음 사용되었으며 4년 후 전국 최초의 전자 투표가 실시되었습니다. 오늘날, 1억 5천만 명

설명자: 보우소나루는

이상의 적격 유권자의 결과가 투표가 종료된 지 불과 몇 시간 후에 제공됩니다. 그리고 중대한 사기 행위가 감지된 적이 없습니다.

다른 곳에서는 전자 투표가 얼마나 흔한가요?

국제 민주주의 및 선거 지원 연구소(International Institute for Democracy and Electoral Assistance)에 따르면 24개 이상의 국가에서 총선을 위해

일종의 전자 시스템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80%는 그렇게 하지 않으며 대부분의 선진 민주주의 국가의 유권자들은 종이에 투표를 합니다.

브라질과 달리 미국에서 하는 대부분의 투표용지는 손으로 표시하고 스캐너로 표로 작성합니다. 2016년부터 미국의 투표 관할 구역은 전자 투표를

거의 완전히 단계적으로 폐지했습니다. 루이지애나는 이제 투표 기계가 주 전역에서 어떤 종류의 종이 기록을 생산하지 않는 유일한 미국 주입니다.

미국 유권자 대부분은 손으로 표시한 종이 투표용지를 투표하고 전자 집계기를 통해 투표 결과를 집계하는 것보다 훨씬 빠르게 결과를 산출합니다.

미국에서는 2018년 국립 과학 아카데미(National Academy of Sciences) 보고서에 따르면 모든 투표에

대해 유권자가 검증한 종이 기록이 존재하며 결과에 이의가 있을 경우를 대비하여 원본을 확보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미국에서 투표 장비 사용을 추적하는 초당파적 단체인 Verified Voting의 이사인 Mark Lindeman은 물리적 기록이 부족하면 사기 혐의와 싸우기가 더 어려워진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2020년(미국) 선거는 선거 결과를 확인하는 종이 투표의 가치를 보여줬다”고 말했다. “그러나 그것은 또한 정치 지도자들이

그들이 원하지 않는 선거 결과를 공격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심지어 선거 전에도 말이죠. 그러한 공격은 주장이 물리적

현실을 무시하는 경우에도 해를 끼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아마도 현재의 어떤 선거 기술보다 자유롭고 공정한 선거에 더 큰 위협이 될 것입니다.”

브라질의 시스템은 개별 투표에 대한 종이 기록을 생성하지 않지만, 보우소나루는 이를 옹호했습니다.more news

브라질의 투표 시스템은 어떻게 감사됩니까?

선거 당국은 투표 전, 투표 중, 투표 후에 투표 기계의 신뢰성을 확인한다고 말했습니다. 각 기계에서 기록된 투표는 투표 후 전체 집계와 교차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선거 관리들은 해킹이 항상 위험하다는 점을 인정하지만, 아무도 기계의 소스 코드나 선거 결과를 변경하지 못했다고 말합니다.

그들은 기계가 인터넷에 연결되지 않고 정보가 내부 시스템을 통해서만 전송되기 때문에 위험이 더욱 최소화된다고 말합니다. 내부 시스템은 변경이 감지되면 차단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