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편지 맺는 이유

손편지

파워볼 남편과 계약을 맺은 자그마한 손편지 이유

어렸을 때 나는 어른들이 근면, 인내, 훌륭한 스포츠맨 정신의 중요성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자주 들었습니다.
그러나 나는 이것이 정교한 연막이라는 것을 곧 추론했습니다.
정말 중요한 것은 단정한 머리, 우아한 손글씨, 체조를 잘하는 것 같았기 때문입니다.

적어도 이것들은 우리 초등학교의 모든 알파 아이들이 공유하는 특성인 것 같았습니다.
모두가 옆에 앉고 싶어하는 사람들, 모든 파티에 초대받은 사람들.
크고 소용돌이 치는 스크립트로 작성하고 i에 작은 원으로 점을 찍거나 심지어 사랑의 마음을 표시하는 경우 보너스 포인트.

이 우아하고 단정한 아이들이 알파라면 나는 오메가였다. 나는 수레바퀴가 바퀴보다 정육면체에 가깝고,
머리가 북의 박자에 맞춰 완고하게 춤을 추며, 5학년 때 면허를 잃고 연필 연옥으로 돌려보내지는 굴욕을 겪었기 때문이다.

지금도 중년의 깊숙이 남아 있는 쓴 맛을 떠올리며 이것을 기억합니다.
내 닭 긁는 글씨는 나이가 들수록 더 나빠졌고, 이제는 그것을 연습할 기회가 거의 없다는 사실로 인해 가속화되었습니다.

남편이 슈퍼마켓에 갈 때 내 손편지 읽을 수 없기 때문에 내 쇼핑 목록을 문자로 보내야 한다고 주장하는 것이 너무 나빠졌습니다.

나는 최근에 낙농장에서 발이 묶인 자신을 발견하고 자신의 낙서를 읽을 수 없다는 것을 제외하고는
이것에 대해 독선적인 성가심에 빠지고 싶습니다.

한때 나는 모든 대학 에세이를 장문으로 썼지만 지금은 거의 상상할 수 없습니다. 다른 삶의 일부. 나는 여전히 책의 여백에 글을 쓰고, 가끔 종이와 작업 일기에 메모를 하고 있지만, 이러한 사소한 노력조차도 해독하기가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나는 또한 더 긴 노트를 쓸 때 손이 경련을 일으키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과용인지 과소 사용으로 인한 것인지는 대체로 학문적입니다. 사실, 나는 그 펜 라이센스를 조만간 되찾을 것 같지 않습니다.

뉴스기사모음

개인용 컴퓨터의 대중화는 결국 나를 가독성의 저주에서 해방시켰고 나는 결코 뒤돌아보지 않았다. 타이핑은 바쁜 내 정신에 적합하며, 펜과 종이가 할 수 있는 것보다 빠르게 한 자리에서 최대한 많은 생각을 토해낼 수 있습니다.

동시에 전자 통신은 구식 손편지 쓰기를 불필요하게 만들거나 적어도 비닐 레코드를 듣는 것과 같이 매력적으로 복고풍으로 만들었습니다.

남편을 만났을 땐 정말 이메일의 시대가 도래했기 때문에 처음부터 전자 서신으로 서로를 구애했습니다. 초기 몇 달 동안 우리는 가장 똑똑하고 재미있는 메시지를 작성하기 위해 경쟁하면서 하루에도 여러 번 서로 이메일을 주고받으며 경솔한 경쟁을 펼쳤습니다.

그것은 그를 알아가는 멋진 방법이었고 그 이메일의 즉각성, 즉시 응답하는 능력은 우리의 초기 유혹에 흥미진진한 템포를 설정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