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가 9월까지 충분한 복용량 주장에 대한 질의 회피

슈가 9월까지 충분한 복용량 주장에 대한 질의 회피
스가 요시히데(菅義偉) 총리의 워싱턴 방문 ‘트로피’는 귀국 직후 녹이 슬었다.

스가는 일본 대중의 마음을 지배하는 문제에 대해 언급하면서 4월 19일 기자들에게 일본이 9월까지 모든 자격이 있는 사람들에게 접종할 수 있는 충분한 양의 COVID-19 백신을 확보했다고 말했습니다.

슈가 9월까지

해외 토토 직원모집 중앙정부의 정의에 따르면 16세 이상 인구는 약 1억1000만 명에 달한다.

슈가는 지난 4월 17일 알버트 불라 화이자 최고경영자(CEO)와 10분간의 전화통화에서 일본에 백신 추가 공급을 요청했다고 밝혔다. 총리는 Bourla를 인용하여 화이자가 “신속한 방식으로 협의를 추구할 것”이라고 답했다.more news

슈가 총리는 국무총리실에서 “백신이 9월까지 제공될 것이라는 확신이 있다”고 말했다.

하지만 이후 슈가의 9월 일정에 대한 언급은 흐릿하거나 아예 없었다.

그는 화이자와의 합의에 대한 세부 사항을 묻는 질문에 “코멘트를 거부한다”고 거듭 말했다.

번역 중 손실?

일본의 야당인 입헌민주당의 하쿠 신쿤 의원은 9월까지 복용량을 확보하겠다는 슈가의 이전 주장에 의문을 제기했다.

하쿠는 4월 21일 참의원 본회의에서 “외무성 홈페이지에 따르면 화이자 CEO는 ‘일본 정부와 긴밀히 협조해 협력할 용의가 있다’고 밝혔다. 9월쯤.”

Haku는 Bourla가 Pfizer가 유럽 국가에 1억 도즈를 제공하기로 약속했다고 긍정적으로 말했습니다.

하쿠는 슈가에게 “그(Bourla)가 당신에게 확실한 약속을 했습니까? 기록을 똑바로 세워주세요.”

슈가는 “9월까지 대상자에게 확실하게 제공할 수 있도록 (백신) 추가 공급을 요청했다.

“상대방이 조속히 협의를 진행하고 싶다고 하였지만, 상대방의 관계를 고려하여 자세한 내용은 밝히지 않습니다.”

그는 자신의 “9월” 논평에 대해 설명하지 않았다.

슈가 9월까지

4월 20일 중원 본회의에서 또 다른 CDP 미도리카와 다카시 의원은 스가가 Bourla의 말을 잘못 해석했을 가능성을 제기했습니다.

“나는 (Bourla)가 백신을 공급하겠다고 약속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라고 Midorikawa가 말했습니다.

이틀 간의 국회 절차 동안 4명의 의원이 총리에게 9월 관련 발언을 해명하라고 압박했다.

슈가는 “댓글을 거부한다”고 5번이나 말했다.

그는 또한 일본의 모든 자격이 있는 사람들이 필요한 용량을 받고 예방 접종 절차를 완료할 수 있는 시간 프레임에 대해 물었을 때 책임을 지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슈가는 “(예방접종을) 시행하는 지자체의 계획에 따라 다르다”고 말했다.

올바른 달, 잘못된 연도?

슈가의 동맹국은 백신 프로그램의 명확한 일정과 전반적인 그림을 제시하는 데 많은 도움을 주지 않았으며, 슈가는 이 백신이 1년 내내 유행하는 대유행의 “게임 체인저”가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시모무라 하쿠분 자민당 정책연구협의회 의장은 4월 19일, 우선순위가 높은 노인층도 백신을 접종받기 위해서는 내년까지 기다려야 한다고 말했다.

시모무라는 예방 접종 장소에서 예방 접종을 할 수 있는 의료 종사자가 부족하다는 점을 언급하면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