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베 신조 살해: 종교 단체가 주목받는

아베 신조 살해: 종교 단체가 주목받는 이유

“내가 그와 관계를 맺을 수 있다는 것이 역겹지만 그가 어떻게 사회에서 고립되었는지 이해할 수 있습니다.”

어머니가 종교 단체의 일원인 한 남자는 트위터 계정인 @syuukyou2sei로만 알려지기를 원한다고 말합니다.

야마가미 테츠야가 아베 신조가 특정 종교 단체에 연루되어 있다는 이유로 전 총리를 죽이기로 결정했다고 고백하자 소셜미디어에서는 ‘슈쿄 니세이’라는 말이 유행하기 시작했다.

먹튀사이트 검증 이 용어는 문자 그대로 “종교 2세대”로 번역됩니다. 종교 단체에 가입한 부모의 자녀를 말합니다.

아베 신조 살해

여호와의 증인의 신앙 안에서 성장한 @syuukyou2sei는 “야마가미가 우리를 최악의 방식으로 스포트라이트를 받은 것에 화가 납니다.”라고 말합니다.

“나는 생일을 축하하는 것이 허용되지 않았습니다. 저는 국가나 학교 국가를 부르는 것이 허용되지 않았습니다. 저는 그들의 신앙을 전파하기 위한 캠페인에 강제로 참여해야 했습니다.”

아베 신조 살해

BBC와 접촉했을 때 일본의 여호와의 증인 대변인은 “각 개인이 자신이 원하는 것을 선택할 권리를 존중합니다.

믿고 싶다”라고 말했지만, “자신의 신념에 따라 자녀를 교육할 수 있는 부모의 권리는 국제적으로 인정된다”.

18살이 되자마자 @syuukyou2sei는 어머니와 관계를 끊었습니다.

그는 그녀에 대해 사람들에게 말하지 않기 때문에 낙인 찍히지 않는다고 말합니다. 하지만 동료가 왜 그녀에게 가까이 있지 않았냐고 묻는 사소한 일이 그를 외롭게 만들 수 있습니다.

“그 누구도 야마가미의 감정을 이해하고 싶어하지 않는다.

한 것은 비열합니다. 하지만 그가 어떻게 다른 사람들에게 원한을 품게 되었는지 상상할 수 있습니다.”

세계평화통일가정연맹(구 일본통일교)은 이후 야마가미의 어머니가 1998년부터 회원임을 확인했다.

그녀는 남편이 스스로 목숨을 끊고 세 명의 어린 자녀를 홀로 키우고 나서 합류한 것으로 알려졌다.

Yamagami는 경찰에 자신의 어머니를 파산시킨 것에 대해 그룹을 비난한다고 말했습니다.

피해자를 대변하는 변호사에 따르면, 그 추종자들은 지난 5년 동안 최소 54억 엔(3900만 달러, 3300만 파운드)의 손실을 입었다.

이 단체의 일본 회장인 Tomihiro Tanaka는 회원들에게 기부를 강요한 사실을 부인했습니다.

“한국에서 시작해 1960년대 일본에 진출한 종교단체다.

교묘한 돈벌이 작전”이라고 종교 저널리스트 스즈키 에이토(Eito Suzuki)는 설명한다.

그룹은 영적인 압박 판매와 집단 결혼식으로 사회적 문제를 일으키고 있지만 정치적으로는 반공주의적이며 일본의 보수 정치인들과 가깝다”고 말했다.more news

다나카 씨는 그 이후로 그룹이 바뀌었지만 변호사들은 그렇지 않다고 주장합니다. 그들은 여전히 ​​그들에 대해 많은 불만을 받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스즈키 씨에 따르면, 가장 일반적으로 이 그룹은 추종자들을 정치인 사무실에서 일하도록 직원으로 보냅니다.

피해자로 추정되는 변호인단은 1990년대에 수백 명의 신도들이 종종 무급으로 의원들을 위해 일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특히 소셜미디어에서 아베 총리와 종교 단체의 관계에 대한 소문이 돌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