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티오피아 Abiy가 직면한 5가지 과제

에티오피아 Abiy가 직면한 5가지 과제

이미 아디스아바바에는 에티오피아의 개혁주의자 아비 아흐메드 총리가 노벨 평화상 메달을 착용하고 있는 이미지가 새겨진 티셔츠가 등장하고 있습니다.

에티오피아 Abiy가

토토 회원 모집 지난 주 상은 국가 비상사태 해제, 수천 명의 정치범 석방, 언론 검열 완화, 불법 야당 합법화, 부패 근절, 여성 정치인 승진 등

Abiy의 많은 업적을 인정했습니다. .

그러나 많은 과제가 남아 있습니다. 노벨상 발표 직후 아디스아바바에서 거버넌스 문제에 항의하는 집회(도시의 주요 메스켈 광장에서 열릴 예정)는

당국이 불법이라고 선언하자 취소됐다.

이어진 단속에서 도시 주변의 검문소와 수도로 향하는 주요 도로를 따라 정체된 차량의 이미지가 임의 체포에 대한 보고와 함께 소셜 미디어에서

입소문을 탔습니다.

Abiy의 회오리 바람 개혁은 모든 에티오피아 사람들에게 잘 먹히지 않았으며, 활기차고 카리스마 넘치는 43세 정치인의 뻔뻔스러운 스타일은 그가

개인 숭배를 발전시키고 있다는 비평가들의 비난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에티오피아 Abiy가

야당인 암하라민족운동(NaMA) 의장인 데살렌 채니(Dessalegn Channie)는 “사람들은 그가 쇼맨이라는 사실에 좌절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대중 관계에 영향을 미치는 행위에 중점을 둡니다.”

따라서 많은 에티오피아 사람들이 집권 18개월 만에 Abiy의 업적에 대한 국제적 인정을 기뻐하는 반면, 다른 사람들은 덜 축하하고 에티오피아의 미래에 대해 더 걱정하고 있습니다.

다음은 Abiy가 직면한 5가지 주요 과제입니다.

아직 이루어지지 않은 평화

Abiy는 수단이 군사 통치에서 벗어나 케냐와 소말리아 사이의 해상 분쟁에 이르기까지 이 지역의 분쟁을 중재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20년 간의 분쟁을 종식시킨 에리트레아와의 평화 협정은 처음에는 양국 간 국경이 열리면서 축하받았고 노벨 위원회에서 찬사를 받았습니다.

그러나 오늘날 육로 국경은 다시 한번 폐쇄되었고 두 정부는 완강한 현상 유지로 돌아갔습니다.More news

약 175,000명의 에리트레아 난민이 에티오피아에 고립되어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에리트레아와 국경을 접하고 있는 북부 티그레이 지역 주변에 흩어져 있는 4개의 난민 캠프 중 한 곳에서 살고 있지만, 대다수는 일자리를 찾아 도시로 향합니다.

에티오피아 내에서 국가의 많은 지역에서 빈번한 국지적 충돌에 대한 보고가 있지만, 이는 종종 확인하기 어렵고 보고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소말리아와 오로미아 지역 사이에 긴장이 고조되고 있으며, 티그레이와 암하라 지역은 국경을 둘러싼 갈등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6월 22일 암하라 지역의 주지사인 암바츄 메코넨(Ambachew Mekonnen)이 살해되면서 암하라의 압력이 커졌다.

몇 시간 후, 에티오피아의 육군 대장인 시어 메코넨(Seare Mekonnen) 장군은 수도에서 경호원의 총에 맞아 사망했습니다. 정부는 살해가 암하라 암살과 관련이 있으며 쿠데타 시도였다고 주장했다. 이 이벤트는 Abiy가 더 강경한 입장을 취하면서 전환점이 되었다고 Dessalegn이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