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조코비치 귀국 후 호주 진출 나달

오사카, 조코비치 귀국 후 호주 진출 나달
일본의 오사카 아오미가 2022년 1월 17일 호주 멜버른에서 열린 호주

오픈 테니스 선수권 대회에서 콜롬비아의 카밀라 오소리오와 1라운드 경기를 치른 후 반응하고 있다. (AP 사진)
멜버른–Novak Djokovic Australian Open의 1일 차에 Naomi Osaka가 테니스에 대한 새로운 접근 방식에 대한 첫 번째 테스트는 그녀가 상대 선수에게 브레이크 포인트를 주기 위해 오버헤드를 완전히 훌쩍였을 때였을 것입니다.

오사카는 라켓을 던지지 않았다. 그녀는 눈을 돌리지 않았다. 그녀가 웃었다.

오사카

“예전에는 화를 냈던 상황이 있어요. 하지만 내 인생의 이

시점에서, 마치 내가 여기 있고 싶고 그것이 나에게 재미있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여기 있야짤 는 것입니다.”라고 오사카는 말했습니다. “아직 할 수 있을 때 즐기는 게 좋을 것 같아요.”more news

오사카에서는 9회 우승한 조코비치가 호주 오픈을 앞두고 추방되는 사건이 남자 조추첨에 참가한 선수들에게 걱정거리였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녀의 타이틀 방어는 충분히 순조롭게 시작되었습니다.

그녀는 카밀라 오소리오를 6-3, 6-3으로 이기면서 첫 5경기를 승리했습니다.

오사카

조코비치가 올해 첫 그랜드슬램 토너먼트에 참가하려는 11일 간의 무용담에 많은 관심이 집중되면서 오사카와 라파엘 나달의 복귀는 가려졌습니다.

오사카는 그것에 대해 신경 쓰지 않았습니다.

나달도 마르코스 지론을 6-1, 6-4, 6-2로 꺾고 기록적인 21번째 그랜드 슬램 단식 타이틀에 대한 입찰을 갱신하면서 그것에 대해 연기하지 않는 것 같았습니다.

나달은 조코비치, 로저 페더러와 함께 각각 20개의 메이저 싱글 타이틀을 획득하며 남자 테니스 역사상 가장 많은 타이틀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조코비치가 호주의 엄격한 COVID-19 예방 접종 기준을 충족하지 않아

멜버른에서 왕관을 지킬 수 없었기 때문에 나달에게 문은 약간 더 열려 있습니다.

한편, 오사카의 주요 관심사는 4년 만에 세 번째 호주 타이틀을 획득하는 것입니다.

오사카는 조코비치의 드라마에 대해 “솔직히 별로 영향을 받지 않았다. “이 모든 상황이 있기 전에도 내 목표는 더 나아지기 위해 내가해야 할 일에 더 집중하는 것입니다.

“저, 저는 테니스 선수입니다. 나는 내 경기에 집중할 것이다. 내 생각에 당신은 청중으로서 뉴스에 나오는 모든 것에 집중하고 있지 않습니까?”

최고 순위의 Ash Barty와의 4차 회의가 기다리고 있을 수 있습니다. 1978년 이후 멜버른에서 우승한 최초의 호주 여성이 되는 것을 목표로 하는 Barty는 Lesia Tsurenko를 6-0, 6-1로 이겼습니다.

오사카는 지난해 우승에 이어 프랑스오픈에서 2라운드까지 탈락한 뒤 윔블던에서 탈락했다. 그녀는 도쿄올림픽에 출전해 가마솥에 불을 붙였으나 US오픈에서 3라운드 패배와 눈물겨운 기자회견을 하며 2021년 시즌을 일찍 마감했다.

2022년 그녀의 두 가지 목표는 코트 안팎에서 완전히 침착한 상태를 유지하고 게임을 즐기는 것입니다.

그리고 네, 마지막으로 초점은 호주에서 테니스에 있었습니다. 개막일에 총 64개의 단식 경기와 함께 크게 시작되었습니다.

프랑스 오픈 챔피언 바르보라 크레이치코바, 5번 시드를 받은 마리아 사카리, 15번 엘리나 스비톨리나, 호주 오픈 2회 챔피언 빅토리아 아자렌카가 모두 진출했다.

2020년 호주 오픈 챔피언 소피아 케닌(Sofia Kenin)이 매디슨 키스(Madison Keys)에 7-5로 패하고 18번 코코 가우프(Coco Gauff)가 6-4, 6-으로 패하기 전에 5개의 매치 포인트를 절약하면서 두 명의 젊은 미국 경쟁자가 1라운드에서 탈락했습니다. 2 왕창에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