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열질환의 징후와 증상을 알아보는 방법

온열질환의 징후와 증상을 알아보는 방법
덥고 습한 여름 온도가 여기에 있으며 열사병과 같은 열 관련 질병의 위험도 있습니다. “열 관련 질병은 신체의 과도한 열로 인해 정상적인 장기 시스템의 조절 장애 및 기능 장애를 유발하고 심한 경우 장기 부전 및 사망으로 이어지는 질병입니다.” 토론토 시내의 응급 의사인 David Ng는 CTVNews.ca에 말했습니다.

온열질환의


“장기부전과 사망으로 이어지는 심각한 열병은 일반적으로 일반적으로 드물지만 발생하면 한 번에 전염병 집단에서 발생합니다.”

BC주에서 고온으로 최소 595명이 사망했다. 캐나다 보건부에 따르면 2021년 “히트 돔”과 2009년에 156개를 추가했습니다. 퀘벡에서는 2010년 더위로 인해 280명이 사망했습니다.

박사 브리티시 컬럼비아 대학의 인구 및 공중 보건 학교의 교수인 Michael Brauer는 기후 변화가 점점 더 많은 캐나다인에게 온열 질환의 위협을 가져오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항상 극단적인 더위 사건을 겪었지만 더 따뜻해지고 더 자주 발생하고 있습니다.” Brauer는 CTVNews.ca에 말했습니다.
“이것은 사라지지 않을 것입니다.”
캐나다 환경청(Environment Canada)은 올해 이미 여러 차례 폭염 경보를 발령했으며 맨시티의 도미니언 시티(Dominion City)와 같은 지역의 기온 기록이 깨졌습니다.

온열질환의


및 Inuvik, N.W.T. 포르투갈, 스페인, 프랑스, ​​심지어 영국까지 온도계가 섭씨 40도에 육박하거나 이를 넘어선 올 여름 유럽은 더욱 더웠다.
캐나다 환경부(Environment Canada)의 수석 기후학자 ​​데이브 필립스(Dave Phillips)는 월요일 CTV 뉴스 채널에서 “여름의 가장 따뜻한 시기는 아직 오지 않았다”고 경고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우리는 7월과 8월이 평년보다 따뜻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월요일 캐나다 일부 지역의 기온이 완화된 반면, 사스카츄완, 매니토바, 온타리오 주에는 폭염 경보가 발효되었습니다.
캐나다 환경부(Environment Canada)의 폭염 경보 발령 기준은 지역에 따라 다르지만 일반적으로 연속 2일 이상 기온이 섭씨 30도에 육박할 때 발생하여 폭염 관련 질병의 위험이 높아집니다.
열병의 징후

캐나다 보건부에 따르면 온열 질환의 징후에는 두통, 메스꺼움 또는 구토, 현기증 또는 실신, 빠른 호흡 및 심장 박동, 극심한 갈증, 감소하거나 비정상적으로 진한 노란색 소변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발진, 혼란, 근육 경련 및 심한 발한도 지표입니다.

“누군가 열병에 걸리면 몸은 땀으로 식히려고 최선을 다합니다.” 응이 설명했다. “하지만 때로는 너무 더워서 땀을 흘릴 때도 있습니다.
이런 일이 발생하면 열사병에서 열사병으로 전환될 수 있습니다.”

열사병은 치명적이거나 생명을 바꿀 수 있으며 체온이 높은 사람이 의식을 잃거나 혼란스럽거나 발한이 멈췄을 때 분명합니다.more news

이 박사는 “일사병과 같은 가벼운 온열질환의 증상은 피부가 뜨거워지고 현기증, 두통, 메스꺼움,

구토 등의 증상이 나타나는 중증 온열질환과 겹친다”고 말했다. 응이 말했다.
“그러나 혼란, 과민성 또는 발작과 같은 신경계 증상이 발생하면 열사병이되어 생명을 위협하는 응급 상황입니다.
살아남은 사람들에게도 균형, 기억력 문제, 치매 등 장기적인 신경학적 합병증이 생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