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중쿨론의 유니콘 자바코뿔소

우중쿨론의 유니콘 자바코뿔소

자바 코뿔소(Rhinoceros sondaicus)는 세계에 남아 있는 다섯 종의 코뿔소 중 하나로 현재 인도네시아 반텐 주의 우중쿨론 반도에서만 발견됩니다.

자바 코뿔소는 5종 중 가장 희귀한 종으로 세계 보존 기구의 적색 목록(IUCN)에 멸종보다 한 단계 낮은 등급으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다른 네 종류의 코뿔소는 인도네시아 수마트라 코뿔소, 인도 코뿔소, 아프리카 흰색 코뿔소, 아프리카 검은 코뿔소입니다.

우중쿨론의

파워볼사이트 자바 코뿔소의 개체수는 2021년 8월 현재 약 75마리로 추정되며, 이는 지난 몇 년 동안 기록된 숫자에 비해 증가한 수치입니다.

1999-2005년 기간 동안 Rhino 모니터링 및 보호 부서(RMPU)는 개체수가 40-50명으로 추정된다고 밝혔습니다.

현재 자바코뿔소 개체군에서 비교적 양호한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우중쿨론 국립공원에서 자바코뿔소 개체군의 생존을 보장하기 위한 실행 계획을 통해 더 많은 노력을 가속화해야 합니다.

우중쿨론의

네덜란드의 박물학자이자 환경보호론자인 Andries Hoogerwerf는 “Udjung Kulon: The Land of the Last Javan Rhinoceros”라는 책에서 인벤토리와 인구 조사 활동이 1967년에야 일상적으로 수행되었지만 Java 코뿔소 개체수가 1937년 이후로 증가했다고 썼습니다.More news

국립공원 내 자바코뿔소의 분포는 열대우림과 풍부한 물이 있는 저지대 지형의 특성을 지닌 Cibandawoh, Cikeusik, Citadahan, Cibunar 등

우중쿨론 반도 남부에 더 집중되어 있음 소스.

Ujung Kulon 국립 공원의 인구 분포는 Ujung Kulon 국립 공원의 Javan Rhino Monitoring 팀(MBJ)의 분석에 따라 지상의 발자국과 트레일 캠 영상에서 데이터를 결정했습니다.

형태

세계자연보호기금(WWF-Indonesia)에서 발행한 인도네시아 코뿔소 보존 기술 책에서 자바 코뿔소는 고대 동물과 비슷한 자세를 가진 대형 포유동물로, 어깨 높이가 128~175cm입니다. 주둥이 끝에서 꼬리 끝까지의 몸 길이, 392 cm; 체중은 1,600~2,280kg에 이릅니다.

그들의 피부는 약 25-30mm로 매우 두껍습니다. 그들은 어깨에 인접한 목 아래에서 위로 피부 주름이 있습니다. 등 위쪽 주름의 모양은 꼬리

밑부분과 뒷다리 위쪽의 주름을 포함하여 안장처럼 보입니다.

수컷 코뿔소에는 최대 27cm까지 자랄 수 있는 뿔이 하나 있고 일반적으로 짙은 회색 또는 검은색을 띠지만 암컷 코뿔소에는 뿔이 없습니다.

자바 코뿔소는 뿔이 하나뿐이지만 크기가 더 큰 인도 코뿔소와 거의 비슷합니다. 뿔이 하나밖에 없기 때문에 이탈리아 탐험가 마르코 폴로는 유니콘이라고 불렀습니다.

보고르 농업 대학(IPB)에서 “자바 코뿔소의 서식지 공간 사용”이라는 제목의 과학 연구에 따르면 자바 코뿔소 발의 평균 너비는 27-28cm입니다.

이 발자국의 크기는 국립 공원 서비스 센터에서 자바 코뿔소의 나이를 식별하는 참고 자료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