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전쟁: 영국이 동전을 세는 것처럼

우크라이나 전쟁: 영국이

온라인카지노 우크라이나 전쟁: 영국이 동전을 세는 것처럼 사상자도 계산합니다 – Olena Zelenska
우크라이나 전쟁의 경제적 영향은 동맹국들에게 가혹하다고 우크라이나의 영부인은 BBC에 말했다.
Olena Zelenska는 일요일 Laura Kuenssberg와 함께 우크라이나에 대한 지원이 강력하다면 위기가 더 짧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키예프에서 녹음된 인터뷰에서 그녀는 또한 전쟁으로 인한 인명 피해를 계속 강조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젤렌스카 부인은 남편을 거의 본 적이 없지만 남편은 매일 이야기한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

2003년부터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과 결혼한 영부인은 키예프에서 BBC의 Laura Kuenssberg와 인터뷰를 했습니다.

9월 4일 일요일 방송될 광범위한 인터뷰에서 Zelenska 여사는 부분적으로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과 세계 가스 및 석유에 미친 영향으로 인해 치솟는 에너지 요금에 직면해 있는 영국인들에게 어떤 메시지를 전했는지 질문받았습니다. 물가.

“상황이 매우 어렵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그러나 Covid-19 전염병이 발생했을 때 가격 인상이 있었을 때 우크라이나도 영향을 받았음을 기억합니다.
“우크라이나에서도 물가가 오르고 있습니다. 그러나 게다가 우리 국민도 죽임을 당합니다.

그녀는 “따라서 은행 계좌나 주머니에 있는 동전을 계산하기 시작할 때 우리도 똑같이 하고 우리의 사상자를 계산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Zelenska 여사는 지난 달 키예프를 방문했을 때 유럽 전역의 가계가 다음과 같은 조치를 취해야 한다는 보리스 존슨 총리의 제안을 따랐습니다. 생활비 위기를 견디고 러시아의 침략에 대응하기 위해 우크라이나와 “경로를 유지”하십시오.

우크라이나 전쟁: 영국이

영국에서는 올해 물가상승률이 42년 만에 최고치인 13.3%를 기록할 것으로 예상되는 한편 경제는 1년 이상 위축될 것으로 예상된다.
영란은행(BoE)은 높은 인플레이션과 저성장의 주요 원인은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으로 인한 에너지 비용 상승이라고 말했습니다.

유럽 ​​국가들은 에너지의 주요 글로벌 공급국인 러시아가 제재에 대응하여 공급을 제한함으로써 가스를 무기로 사용하고 있다고 비난했습니다.

올레나 젤렌스카는 누구인가?
1978년 2월 16일 우크라이나 중부의 러시아어권 지역인 Kryvyi Rih에서 태어났다.
대학에서 건축학 공부
2003년 9월 Volodymyr Zelensky와 결혼
두 자녀가 있습니다 – 딸 Oleksandra와 아들 Kyrylo
2019년 남편이 대통령에 당선되면서 우크라이나의 영부인이 됨

Zelenska 여사는 BBC에 우크라이나 외부의 사람들이 전쟁이 사람들에게 미치는 영향을 이해하는 것이 어렵지만 분쟁이 초래한 피해에 대한 인간의 이야기를 공유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많은 부모들이 지난 3월 눈물의 홍수로 폴란드 국경을 넘어 촬영된 우크라이나 소년의 이야기에 감동을 받았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젤렌스카 여사는 “이 영상을 보고 있는 아버지와 어머니는 눈물을 흘릴 수밖에 없었다고 생각한다. 나는 항상 자신을 그들의 처한 상황에 처하게 하고 세상의 모든 인간이 같은 감정을 느껴야 한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래서 우리가 이 이야기를 해야 하는 이유, 이 이야기를 보여줘야 하는 이유, 왜냐하면 이것들은 전쟁의 얼굴이기 때문입니다. 투하된 폭탄의 수도, 지출된 돈의 금액도, 인간의 이야기도 아닙니다. 그리고 그런 이야기는 주변에 천 가지가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