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친척이 있는 러시아인은 가족보다

우크라이나 친척이 있는 러시아인은 가족보다 TV를 더 신뢰합니다.
2월 24일 러시아의 본격적인 우크라이나 침공이 시작된 이후 세계는 민간인 학살과 납작해진 주택가

장면에 충격을 받았다. 크렘린이 통제하는 미디어에서도 이미지는 검열되지 않고 회전되었습니다.

우크라이나 친척이

그 결과, 많은 러시아인들은 여전히 ​​텔레비전이 그들에게 제공하는 사건의 버전을 믿고 있습니다.

즉, 러시아가 우크라이나를 나치즘으로부터 해방시키기 위해 싸우고 있다는 것입니다.

우크라이나 친척이

많은 경우에 우크라이나 친척에 대한 직접적인 설명조차 러시아인에게 크렘린의 TV용 내러티브가 실제 현실과 일치하지 않는다는 것을 확신할 수 없습니다.

3월까지 북부 도시 하르키우에는 정비공 구란과 의사 율리아가 살았다. 전쟁이 시작된 이래로 도시는 거의 매일 러시아의 포격을 받았습니다.

“우리는 지하실에 숨어 있었어요.” 율리아가 회상했다. “밖에서 폭발이 일어나서 천정에서 먼지가

떨어지고 있었는데 [러시아에서] 국경 바로 맞은편에 있는 친척들과 이야기를 해보니 ‘걱정 마세요. 러시아군은 민간인 물건을 노리는 게 아니라 너는 괜찮아 질거다.'”

동부 우크라이나 난민 5월 2일-22일
토토 티엠 이고르(오른쪽)가 2022년 5월 2일 심한 포격을 받은 우크라이나 동부 리만에서

가족과 함께 대피하는 방탄 버스에서 아내 야나 옆에 3살 된 아들 이고르를 안고 있다.
러시아군이 5월 1일 우크라이나 동부로 계속 진격하면서 도네츠크와 하르키프에서 로켓 공격으로 민간인 8명이 사망했다.
지역 총재가 말했다.

붉은 벽돌로 된 산업 건물로 인해 “레드 타운”으로 알려진 이전 철도 허브였던 라이먼은

우크라이나군이 철수한 후 다음 추락 장소 중 하나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more news

구란은 “아파트 건물이 공격을 받고 있다는 소식을 들었을 때 러시아에 함께 머물자고 제안했다”고 말했다.

그들은 우리에게 위험이 닥치면 우리가 해방되는 것을 막기 위해 싸우고 있는 우크라이나 군대의 나치에게만 올 수 있다고 확신했습니다.”

“우리는 그들에게 우리를 지배하는 나치가 없다고 말하려고 했습니다.”라고 율리아가 덧붙였습니다.

“하지만 그들에게 어떤 것도 납득시키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그들은 단지 우리가 세뇌당한 사람들이라고 대답합니다.
마치 그들의 텔레비전이 그들에게 진실을 말하고 있는 것처럼, 그들 자신의 눈앞에 있는 현실에 대해 혼란스러워하는 것은 우크라이나인입니다.”

2014년부터 대중적인 항의 운동으로 인해 빅토르 야누코비치 전 우크라이나 대통령이 러시아로

도피하자 크렘린이 통제하는 언론은 연속적인 우크라이나 정부를 “신파시스트 정권”으로 묘사했습니다.

2019년 총선에서 러시아어를 구사하는 우크라이나인인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현 우크라이나

대통령이 2019년 총선에서 일반 투표의 73%를 얻었다는 사실은 러시아 자체의 이러한 일반적인 오해를 바꾸는 데 거의 도움이 되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