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신호 누락: 7월 4일 용의자가 시스템을 통과한 방법

적신호 누락: 7월 4일 용의자가 시스템을 통과한 방법

적신호

먹튀검증사이트 일리노이주의 “적신호”법은 독립 기념일 퍼레이드 총격 사건의 용의자가 총을 구매하는 것을 막거나 최소한 7명을 죽이고 수십 명을 다치게 한 혐의로 기소된 무기 구매를 연기할 수 있었습니다.

2019년 시카고 교외 하이랜드 파크의 경찰은 로버트 크리모 3세의 집으로 두 차례 출동했습니다. 어느 쪽이든,

그들은 즉시 14일에서 6개월 동안 Crimo가 총기를 구매하지 못하도록 금지 명령을 구하도록 허용하는 법률의 일부를 행사할 수 있었습니다.

그러한 지연을 얻은 것은 경찰이 총기 구매를 금지하는 더 긴 명령을 판사에게 요청하기 위해 더 많은 정보를 찾는 데 중요한 시간을 벌었을 수 있습니다.

적신호 누락: 7월 4일

그러나 Highland Park 경찰은 그러한 명령을 구하지 않았으며 그렇게 할 필요도 없었습니다. 경찰이 크리모의 집에서 칼 16개, 칼, 단검을 압수하라

는 위협이 보고된 지 불과 4개월 만에 일리노이 주 경찰은 그를 총기 허가증으로 승인했습니다. 소속사는 자신이

그렇게 위험하다고 생각하지 않아 ‘명백하고 현재의 위험’으로 보지 않는다는 결정을 부분적으로 설명했다.

주 경찰은 이번 주 성명을 통해 “경찰이 집에 가서 개인에게 자신이나 다른 사람을 해칠 생각이 있는지 물었을 때 그는

아니라고 대답했다”고 말했다. 집에서 그의 것이었고 안전하게 보관될 것입니다.

2020년 초 당시 19세였던 Crimo의 총기 허가증을 발급하기로 한 운명적인 결정으로 그는 Smith & Wesson 반자동

소총을 포함하여 5개의 총을 합법적으로 구입할 수 있었습니다. 아래 7월 4일 퍼레이드에서 라운드.

이 에피소드는 미국에서 가장 엄격한 총기법이 있는 주에서도 위험하고 불안한 사람들로부터 무기를 보호할 기회를 놓칠 수 있다는 점을 강조합니다.

Crimo와 길을 가던 당국은 손이 법으로 묶여 있다고 주장하지만, 일리노이 주 법령에 정통한 몇몇 사람들은

AP 통신에 그가 총을 가져오는 것을 막을 수 있는 충분한 방법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총기 안전 옹호 단체인 Giffords의 주 입법 이사인 Sean Holihan은 “법은 지켜지지 않는 한 큰 의미가 없습니다.

“이것은 균열을 통해 떨어졌습니다. 법은 이런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하기 위해 작성되었으며 여전히 발생하고 있습니다.”

총기 안전을 위한 Everytown의 법률 및 정책 수석 부사장인 Nicholas Suplina는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more news

총기 폭력 예방 도구 상자에서 중요한 도구입니다. 하지만 도구를 꺼내서 사용해야 합니다.”

Highland Park 경찰이 사용한 도구는 2019년에 두 차례 그의 집을 방문한 후 주정부에 제출한 “명백하고 현존하는 위험” 보고서였습니다.

이러한 보고서는 허용되는 경우 주 경찰에 다음과 같은 사람들에게 경고하기 위한 것입니다. 총을 사기 위해

“자신이나 다른 사람에게 상당한 신체적 상해를 입힐 수 있는 임박한 위협”이 될 수 있습니다.

하이랜드 파크 경찰은 논평 요청에 응답하지 않았다.

Crimo의 경고 신호에는 또한 랩퍼 지망생이 YouTube에서 수천 명의 팔로어를 갖고 있고 Spotify에서 수백만 회 재생된 노래가

있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수년 전으로 돌아가 법 집행 기관의 조사를 피한 방대하고 불안한 소셜 미디어 발자국이 포함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