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은 또 다른 전력 위기에 직면해 있다 하지만

중국은 또 다른 전력 위기에 직면해 있다. 하지만 이번에는 다를 가능성이

중국은 또

카지노제작 애널리스트에 따르면 올해 전력 위기 상황이 작년과 다르기 때문에 올해 중국의 정전 사태는 여름을 넘어서까지 계속되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양쯔강 지역을 포함한 중국 일부 지역의 전력 배급은 중국의 많은 주요 제조 허브에 피해를 준 작년 전력 위기의 반복에 대한 우려를 불러일으켰습니다.

상하이에서 중국 당국은 전력 절약을 위해 월요일과 화요일에 상하이의 유명한 강변 명소인 와이탄의 조명을 껐습니다.

그러나 분석가들은 이번에는 상황이 다르다고 말합니다.

올해의 전력 문제는 날씨와 관련이 있으며 폭염이 진정되면 완화될 것이라고 분석가들은 말합니다. 반면 작년의 위기는 전력 공급의 장기적인 구조적 문제로 인해 발생했습니다.

맥쿼리의 래리 후 수석 이코노미스트는 지난주 말 메모에서 “중국은 1년 전 전국적인 전력 경색을 겪었기 때문에 올해 다시 그런 일이 일어날 수 있다는 우려가 커지고 있다”고 말했다.

“두 전력 배급의 원인과 규모가 매우 다르기 때문에 가능성은 낮다고 본다.”

중국은 또

양쯔강 지역과 중국 남서부 쓰촨성(四川省)이 극심한 가뭄 속에 기록적인 폭염과 싸우고 있다. 뜨거운 기온은 작물 성장을 방해하고 가축을 위협하고 있습니다.

양쯔강(특히 삼협댐)으로 유입되는 강우량이 감소함에 따라 수력발전 저수지의 수위가 낮아져 에너지 생산이 감소했습니다.

쓰촨성에서는 지난해 9월과 10월 전국적인 위기를 방불케 하는 가정의 전력 사용을 위해 공장에 대한 전력 공급이 차단됐다. 당시 가정과 사업체는 사용량을 줄이거나 시차를 두었고, 신호등과 같은 공공시설은 에너지 절약을 위해 꺼졌다.

Hu는 두 위기 사이에 구별해야 할 점이 있다고 말합니다.

올해 위기는 “비정상적으로 더운 날씨”와 강우량 부족이라는 두 가지 요인의 결과라고 그는 덧붙입니다.

중국 기상청에 따르면 올해 폭염은 64일 동안 더 오래 지속되었으며 1961년 이후 가장 길다.

Fitch Ratings는 월요일 노트에서 7월 주거용 전력 사용량이 작년에 비해 26.8% 증가했다고 밝혔습니다.

지난해 발전소들은 고정 전력 판매로 상쇄할 수 없었던 높은 석탄 비용 때문에 생산량을 줄였다. 발전소는 중국 당국이 고정 요금으로 설정했기 때문에 사용자에게 부과된 전력 요금을 해제할 수 없다고 Hu는 말했습니다.

Hu는 지방 정부가 탄소 배출을 본격적으로 시작하면서 연간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전력 사용량을 배분했다고 덧붙였습니다.

장기적으로 최대 부하 수요를 충족할 수 있는 국가의 능력이 향상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다이애나 시아
FITCH RATINGS 어소시에이트 디렉터
Fitch Ratings의 Diana Xia 부국장은 월요일 메모에서 “기온이 떨어질 것이기 때문에 지역 전력 배급이 여름을 훨씬 넘어서까지

연장될 것으로 예상하지 않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국가적으로 우리는 중국의 GDP 성장률에 대한 우리의 최신 예측인 3.7%와 일치하여 2022년에 중국의 전력 소비가 중간에서

낮은 한 자릿수까지 증가할 것이라는 우리의 가정을 유지합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