찰스 3세 왕은

찰스 3세 왕은 의회에서 연설하고 스코틀랜드에서 여왕의 행렬을 이끌고 있습니다.
영국 왕 찰스 3세(Charles III)는 월요일에 영국 의회에서 군주로서 첫 연설을 했으며 어머니의 관을 모시는 행렬을 이끌기 위해 스코틀랜드를 방문했습니다.

찰스 3세 왕은

토토 순위 찰스는 런던의 웨스트민스터 홀에서 의회가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서거에 애도를 표하는 전통적인 의식에서 연설을 했습니다.

그녀는 목요일 96세의 나이로 사망했습니다.

찰스는 연설에서 여왕을 칭찬하고 의원들의 애도에 “깊은 감사”라고 말했다.

그는 또한 70년 동안 영국에 대한 어머니의 “이기심 없는 의무”를 계속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more news

새 왕은 영국 의회를 “우리 민주주의의 살아 숨쉬는 도구”라고 불렀고 여왕은 영국의 뿌리 깊은 역사와 전통을 수호하기 위해 노력했다고 말했습니다.

“오늘 제가 여러분 앞에 섰을 때, 저는 우리를 둘러싸고 있는 역사의 무게를 느끼지 않을 수 없습니다.

이는 양원 의원들이 우리 모두의 발전을 위해 헌신하는 중요한 의회 전통을 상기시켜줍니다.” 찰스 3세는 말했다.

“영주님과 하원 의원 여러분, 우리는 여왕이 국가와 국민을 위해 헌신한 놀라운 기간을 기념하기 위해 오늘 모였습니다.

여왕은 조국과 국민을 위해 봉사하고 입헌 정부의 소중한 원칙을 지킬 것을 서약했습니다. 우리 민족의 심장에 놓여 있습니다.”

수백명의 의원들이 찰스의 연설을 듣기 위해 홀에 모여들었다. 왕은 웨스트민스터 홀에서 연설을 했습니다.

왜냐하면 영국 군주는 실제로 하원에 들어갈 수 없기 때문입니다.

찰스 3세 왕은

이는 1600년대와 한때 특정 의원을 체포하기 위해 하원에 들어가려 했던 찰스 1세 왕으로 거슬러 올라가는 전통입니다.

의원들은 그것을 허용하지 않았고 대립은 9년에 걸친 내전과 결국 찰스 1세의 참수, 영국 군주제의 일시적인 제거 및 찰스 2세의

11년 망명으로 이어졌습니다. 그 이후로 어떤 군주도 하원에서 허용되지 않았습니다.

린제이 호일 하원의장은 왕비 카밀라에게 “우리의 슬픔이 깊지만 당신의 슬픔도 더 깊다는 것을 압니다.

“당신이 이미 알지 못하는 우리의 돌아가신 여왕님, 당신의 어머니에 대한 찬사를 말할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월요일 오후 찰스는 에든버러로 여행을 갔고 그곳에서 홀리루드하우스 궁전에서 세인트 자일스 대성당까지 여왕의 관 행렬을 이끌었습니다.

일부 지역에서는 깊이가 10인 많은 군중 앞에서 행진하는 행렬은 에든버러의 로열 마일(Royal Mile)로 알려진 곳을 덮었습니다.

찰스는 그의 형제인 앤 공주와 앤드류와 에드워드 왕자, 그리고 앤의 남편인 팀 로렌스 중장과 함께 관 뒤를 걸어갔습니다.

찰스의 아내 카밀라 왕비와 에드워드의 아내 웨식스 백작부인 소피도 차를 몰고 따라왔다.

가족은 짧은 서비스를 위해 대성당에 들어갔다.

세인트 자일스 대성당은 여왕의 관을 보기 위해 일반에 공개되었으며 관은 에든버러 공항으로 운송되어 런던으로 날아갈 화요일

오후까지 약 24시간 동안 열려 있습니다.
영국 정부는 대중들에게 행렬이 시작되기 전에 야영을 하지 말라고 경고했습니다.

정부는 “이 시간 이전에 야영을 하면 계속 진행하라는 요청을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찰스, 카밀라, 앤, 앤드류, 에드워드는 철야 기도에 참여하면서 관을 지켜보고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