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가 그녀의 강아지와 함께 비디오를 발견

친구가 그녀의 강아지와 함께 비디오를 발견 한 후 남자는 수간을 인정했습니다.
남호주에서 한 남성이 친구의 반려견에게 성행위를 저질렀다는 사실을 시인했지만 추가로 징역형을 선고받았다.

NCA 뉴스와이어에 따르면 앤서니 스톡스(51)는 8월 18일 애들레이드 법원에서 수간 혐의에 대해 유죄를 인정했다.

친구가 그녀의

Timothy Heffernan 판사는 2019년 1월에서 9월 사이에 발생한 이 사건은 Stokes가 1년 전에 만났던 여성의 소유 개가 관련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친구가 그녀의

스톡스는 그녀의 집에 머물면서 그녀의 이사를 도우면서 자신이 송곳니와 성행위를 하는 모습을 촬영했습니다. 이 여성은 2020년 6월 자택의 SD 카드에서 해당 동영상을 발견했습니다.

SD 카드를 인식하지 못하자 그녀는 추가로 조사하여 SD 카드에 저장된 비디오를 발견했습니다.

NCA 뉴스와이어에 따르면 비디오는 스톡스가 개의 성기를 만지고 개가 성기를 핥도록 부추기는 모습을 포착했다.

카메라와 개
왼쪽: 개의 스톡 이미지. 오른쪽: 촬영 중인 휴대폰의 스톡 이미지. 남호주 한 남성이 친구가 사건의 이미지를 발견한 후 친구의 개에게 성행위를 저질렀다고 시인했습니다.

토토 티엠 클립에 “고통과 병이 들었다”고 말한 개 주인은 나중에 2020년 11월에 스톡스를 체포한 경찰에 연락했습니다.

미국에서는 4개 주를 제외한 모든 주에서 수간을 금지하는 형법이 있어 범죄를 경범죄 또는 중범죄로 규정합니다.

하와이, 뉴멕시코, 웨스트버지니아, 와이오밍은 형법이 없는 유일한 주입니다.

법원은 Stokes가 어떻게 메스암페타민을 사용하고 당시 직장을 잃었는지 들었습니다. 그 행위를 변명하지 않았지만 판사는 약물 사용이 Stokes의 행위 결정에 어떤 영향을 미쳤는지 설명했습니다.

“이 범죄는 당신이 메스암페타민의 영향을 심하게 받았을 때 발생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당신은 마약이 없었다면 결코 하지 않았을 일을 했습니다.”

판사에 따르면 스톡스는 그 이후로 자신의 행동에 대해 수치심과 당혹감을 표했다. more news

“당신이 이 법정에 처음 등장한 이후로 당신이 당신의 행동에 대해 깊이 부끄럽고 창피하다는 것이 명백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당신이 메스암페타민의 영향을 받았다고 해서 당신의 행동이 변명되는 것은 아니며, 그것이 법을 위반하는 것보다 덜 심각한 것은 아니지만, 그렇지 않으면 당신의 측량할 수 없는 행동이 무엇인지 설명할 수 있을 것입니다.”

“당신의 행동으로 인해 동물이 고통이나 고통을 겪었다는 증거는 없습니다.

“나는 당신이 개에 대한 어떤 진정한 성적 끌림에 의해 범죄를 저지르게 된 동기가 아니라 오히려 당신의 메틸암페타민 중독의 영향으로 인해 범죄를 저지르게 된 것에 만족합니다.”

판사는 처음에 스톡스에게 3개월의 징역형을 선고했지만 그의 초기 항소를 인정한 후 2개월 17일로 감형됐다.

그의 단축된 형은 선량한 행동 채권에 따라 유예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