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체에 빠진 플로리다 해안은 우주 발사로

침체에 빠진 플로리다 해안은 우주 발사로 윙윙 거리고 있습니다.

침체에 빠진

토토 구인 플로리다주 타이터스빌(AP) — 10년 전 플로리다의 스페이스 코스트는 침체된 상태였습니다.

우주 왕복선 프로그램이 종료되었고, 정기적인 우주 비행사 발사 기간 동안 이 지역의 레스토랑과 호텔, 모텔 객실을 가득 채운 우주 매니아들의 꾸준한 흐름이 끝났습니다.

케네디 우주 센터의 7,400명의 해고된 셔틀 직원은 자신의 분야에서 일자리를 찾기 위해 고군분투했고 많은 사람들이 다른 주로 떠났습니다.

카운티의 실업률은 거의 12%로 치솟았고 대부분의 주보다 플로리다를 강타한 주택 위기의 여파로 압류가 만연했습니다. 1960년대 아폴로 달

발사 이후 주변에 있었던 한때 번성했던 쇼핑 목적지인 미라클 시티 몰은 2010년대 중반에 버려졌고 다른 상점과 레스토랑도 문을 닫았습니다.

“그것은 파괴적이었습니다. 우리나라가 경기 침체에 빠졌다는 사실과 함께 우리는 빵과 버터를 잃었습니다. 우리는 경제를 잃었습니다.

”라고 케네디 우주 센터에서 인디언 강 건너편에 위치한 타이터스빌의 시장 다니엘 디젤이 말했습니다.

현재 카운티의 실업률은 3% 미만이며 Space Coast는 일자리와 우주 발사로 흥청거립니다. 토요일에 예정된 NASA의 초승달 로켓의 첫 발사는 Ed Mayall과 같은

수십만 명의 방문객을 유치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그는 월요일에 첫 번째 발사 시도를 목격하기 위해 런던에서 4,300마일(약 6,920km) 이상을 여행했습니다.

침체에 빠진 플로리다

Mayall은 “모든 상업 프로그램이 진행되는 동안 잠재적으로 우주에 갈 수 있다는 생각이 너무 흥분됩니다.

살고 싶게 만듭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주변에 있는 것만으로도 흥분되는 것처럼.”

플로리다에서 지난 60년 동안 대부분의 우주 사업은 NASA와 공군에 의해 조직되었지만, 최근 스페이스 코스트에서의 이 회춘은

지난 10년 동안 두 명이 설립한 Space X 및 Blue Origin과 같은 민간 상업 회사에 의해 추진되었습니다 지구 최고 부자 엘론 머스크와 제프 베조스.

Space X는 몇 주에 한 번씩 Starlink 인터넷 위성을 발사하면서 Space Coast를 따라 한 달에 몇 차례 발사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아마도 2020년 봄에 Space X의 첫 번째 우주 비행사 이륙보다 Space Coast의 복귀를 가장 잘 포착한 것은 없을 것입니다.

이 이륙은 플로리다 중부 해안을 다시 인간을 우주로 발사하는 사업에 복귀시켰고 민간 기업이 인류를 궤도에 진입시킨 최초의 기록이 되었습니다.

이러한 노력은 전 세계에서 수십만 명의 방문객을 끌어모았고 NASA의 9년 발사 가뭄을 종식시켰습니다.

작년 현재 케네디 우주 센터에는 12,300명 이상의 공무원, 민간 계약자 및 기타 직원이 우주 공항에서 근무하고 있습니다.more news

스페이스 코스트를 따라 새로운 구획이 허용되고, 새로운 호텔이 세워지고, 우주 산업을 지원하는 소규모 제조 공장이 산업 단지에 건설 중이며,

최근 Miracle City Mall의 발자국에 문을 연 빛나는 야외 쇼핑 지역이 있습니다. 작년에 Milken Institute는 일자리, 임금 및 첨단 기술 성장을 기반으

로 한 지수를 사용하여 Space Coast 대도시 지역을 미국에서 두 번째로 강력한 경제 규모로 선정했습니다. 지하철 순위는 3년 전보다 47계단 올랐다.

상업용 우주 기업의 성장 외에도 Space Coast의 경제는 지난 10년 동안 우주에 대한 전통적인 의존을

넘어 방산 계약자, 유람선, 자동차 부품 제조 및 자연 관광을 포함하여 다각화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