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디프가 토요일에 30년 동안 영국에서 가장

카디프가 토요일에 30년 동안 영국에서 가장 큰 WWE 레슬링 쇼를 개최함에 따라,

시리즈의 전설적인 Orig Williams에 대한 새 책 표지의 일부

Nwegion o Fri는 웨일스 영웅의 삶을 통해 어린이들에게 영감을 주기 위한 것입니다.

카디프가

카디프가 토요일에 30년 동안 영국에서 가장 큰 WWE 레슬링 쇼를 개최함에 따라,

웨일즈의 가장 유명한 레슬링 선수를 새로운 세대의 어린이들에게 소개하는 새 책이 출시되었습니다.

카디프가

그의 죽음 이후 13년, Orig Williams는 거대한 콧수염과 빨간 레오타드를 가지고 있습니다.

Frog Books 출판사에서 Enwogion o Fri(영어로 웨일스어 불가사의) 시리즈의 일부로 불후의 명성을 얻었습니다.

9월 3일 프린시펄리티 스타디움(Principality Stadium)에서 열리는 클래시 인 더 캐슬(Clash in the Castle) 쇼의 스니펫은 평생에 적합합니다.

예명 El Bandito로 알려진 Ysbyty Ifan 출신의 다채로운 Orig Williams.

Bywyd Bieddgar Orig Williams라는 책을 만든 두 사람은 레슬링과 만화의 열렬한 팬이며 여러 만화, 영화 및 애니메이션 프로젝트에서 협력했습니다.

Ioan Morris가 이 이야기를 썼고 Josh Hicks가 삽화를 그렸습니다.

그림의 만화 같은 형태는 El Bandito의 전설적인 캐릭터와 완벽하게 어울린다고 Ioan은 말합니다.

그는 Brecon에서 어린 시절 텔레비전에서 Hulk Hogan을 보았을 때 처음으로 레슬링의 세계에 매료되었던 것을 기억합니다.

“나는 [Orig]가 신화적인 영웅처럼 느껴지고 그 형태에 적합하기 때문에 Josh의 스타일이 완벽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를 마비노기온이나 그와 비슷한 사람처럼 보이게 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일 필요는 없습니다…

큰 콧수염이 있고 큰 가슴이 눈에 띄고 눈에 약간의 반짝임이 있습니다 …

토토사이트 Ioan Morris는 작곡가, 만화가, 애니메이터 및 작가입니다.
“나에게 흥미로운 점은 이 이야기들을

어린이에게 적합한 형태로 제작합니다. 그리고 그들 중 일부는 그것에 대해 섬세하기 위해 매우 거칠고 굴러갑니다!

“하지만 아이들은 약간의 장난꾸러기 같은 걸 좋아해요 – 어른들은 항상 자신을 속이지 않는 걸 좋아해요… 그래서

비록 그들이 문맥을 잘 알지 못하더라도 그는 아이들에게 흥미로운 캐릭터일 것입니다.

“레슬링 자체의 일부이기 때문에 ‘전설 인쇄’의 다소 작은 접근 방식을 취하지 마십시오.

무엇이 참이고 무엇이 거짓인지 잘 모른다는 생각.

Orig Williams는 연기자이자 프로모터로서 레슬링에서 놀라운 경력을 쌓은 후 2009년에 사망했습니다.

웨일스어 텔레비전과 신문 칼럼의 저자. 그는 또한 Cario ir Ddraig라는 자서전을 출판했습니다.

Ioan과 마찬가지로 Josh Hicks도 어렸을 때 레슬링의 열렬한 팬이었지만 당시에는 Orig Williams가 누구인지 몰랐습니다.

이 책의 저자 이안 모리스는 “마비노기온에서 온 사람처럼 보이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일 필요는 없다”고 말했다.

“나는 웨일스어를 구사하지 않기 때문에 S4C에서 레슬링에 대해 아무것도 모릅니다.more news

80년대와 90년대에 웨일즈 레슬링이 있었다는 사실을 발견하는 것은 흥미로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