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그랑프리 메르세데스 보스 Toto Wolff

캐나다그랑프리 브랜드 라이벌

캐나다그랑프리

Mercedes 팀장 Toto Wolff는 포뮬러 1에서 자동차가 튀는 것에 대해 라이벌이 “가련하고” “부정한” 행동을 했다고 비난했습니다.

Wolff는 토요일 캐나다 그랑프리에서 열린 팀 교장 회의에서 Red Bull의 Christian Horner 및 Ferrari의 Mattia Binotto와 화해했습니다.

그리고 나중에 그는 그들이 “백그라운드에서 조작”에 대해 유죄라고 말했습니다.

Binotto는 자동차의 행동이 “개선되어야 합니다… [그러나] 올바른 프로세스를 통해 이루어져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레드불은 논평을 거부했다.

이 문제는 FIA 치리회가 아제르바이잔에서 열린 이전 레이스에 참가해 달라는 드라이버의 요청에 따라 논란이 되고 있는 개입을 배경으로 하고 있습니다.

캐나다그랑프리

먹튀검증커뮤니티

Wolff의 문제는 튀는 것과 돌돌이를 모두 제어하는 ​​데

성공한 팀을 처벌하는 것은 잘못되었다는 Horner의 입장에 있었습니다. 두 가지 다르지만 관련이 있는 문제입니다. .

Wolff의 드라이버인 Lewis Hamilton과 George Russell은 튀는 것에 대해 가장 솔직한 입장을 밝혔습니다. Mercedes가
가장 큰 어려움을 겪고 있는 팀 중 하나이기 때문입니다.

Wolff는 “이것은 경쟁 우위를 유지하거나 얻으려고 노력하는 스포츠이지만 상황은 너무 지나갔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모든 운전자(최소한 팀에 한 명)는 바쿠 이후로 고통을 겪었고, 차량을 궤도에 유지하는 데 어려움이 있거나 시야가
흐릿하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FIA가 최소한 자동차를 더 나은 위치에 놓을 수 있는 빠른 해결책을 내놓으려고 할 때 경쟁 우위를 유지하기
위해 말하는 내용을 조작하고 정치적인 게임을 하려고 하는 팀 교장은 정직하지 못한 것이며 그게 바로 그 이유입니다. 나는 말했다.

“나는 메르세데스에 대해서만 이야기하는 것이 아닙니다. 모든 자동차는 바쿠에서 어떤 식으로든 고통을 겪었고 여전히
여기에서 그렇습니다.

“차가 너무 뻣뻣하거나 차가 튕겨요. 뭐라고 부르든 상관없습니다. 이것은 우리가 F1에서 겪고 있는 공동 문제입니다. 해결해야 할 설계 문제입니다.

“우리는 우리가 판단조차 할 수 없는 장기적인 영향을 미치게 될 것이며 이는 언제든지 안전상의 위험입니다. 그런 다음 배경에서 작은 조작을 하거나 중국인의 속삭임이나 운전자에게 브리핑을 하는 것은 안타까운 일입니다.”

해밀턴은 바운스로 인한 허리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이번 주에 진통제를 복용하고 침술을 포함한 물리 치료를 반복했다고 말했습니다.

문제는 올해 도입된 새로운 규정이 F1에 ‘그라운드 효과’라는 현상을 재도입했다는 점에서 발생한다.

이로 인해 팀은 최대 성능을 위해 매우 단단한 서스펜션과 지면에 가깝게 차량을 운행해야 합니다.

이로 인해 차체 하부의 공기 흐름이 중단되어 직선에서 고주파수가 튀는 ‘돌기’로 알려진 현상이 발생하기 쉽습니다.

또한 단단한 서스펜션과 낮은 승차 높이로 인해 차량이 요철을 튕길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