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바이러스 세계에서 일요일에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나요?

코로나바이러스 COVID-19 사례가 증가함에 따라 온타리오 병원 및 직원 긴장

코로나바이러스 확산

온타리오주 병원들은 바이러스가 기록적인 속도로 온타리오주를 휩쓸고 많은 수의 환자와 의료 종사자를 감염시킴에 따라 급증하는 COVID-19 사례 수의 직격탄을 느끼고 있습니다.

상황이 너무 심각해져서 일부 병원 네트워크에서는 수백 명의 직원이 바이러스에 대해 양성 반응을 보였으며 증상이 나타나거나 노출 후 격리되었다고 보고하고 있습니다.

토론토 대학 건강 네트워크(University Health Network)의 사장 겸 CEO인 케빈 스미스는 전염성이 높은 오미크론 변종으로 인해 토론토 전역에서
사례 수가 전례 없는 최고치를 기록함에 따라 이러한 요인이 결합되어 하루에 최소 100명의 직원이 결근하게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파워볼 추천

Smith는 전화 인터뷰에서 “나무에서 자라는 의료 종사자가 없으므로 공급이 매우 제한적이며 모든 곳에서 수요가 많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토론토 제너럴, 토론토 웨스턴, 프린세스 마가렛 병원을 포함해 최근 몇 주 동안 UHN의 5개 시설에서 일할 수 없는 직원의 수는 이전의 바이러스 파동에서 시설이 경험한 것보다 많습니다.

Smith가 바이러스로 인해 병원에 입원하는 중환자가 줄어들었다는 사실을 알게 되면서 사용할 수 없는 직원의 수가 많이 늘어났습니다.
이는 온타리오 공중보건국이 일요일에 16,714명의 새로운 감염을 보고했고 토요일에 18,445명의 기록적인
사례를 보고했음에도 불구하고 두 수치가 모두 과소평가된 것으로 간주된다는 점을 지적합니다.

일요일 코로나바이러스 현황

이 지방의 활성 사례 수가 이제 100,000명을 넘어섰습니다.

Smith는 직원들이 현재 볼륨을 잘 관리하고 있지만 상황이 변할까봐 걱정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학교와 기타 환경을 포함해 사람들이 점점 더 많은 사회적 상호작용에 참여하게 되면서 추가로 심각한 확산 위험이 있다는 점에 대해 분명히 걱정하고 있다”고 말했다.

“우리의 희망은 그런 인구가 입원을 필요로 하지 않는 것이지만 다른 나라에서는 어린이 입원이 증가하는 것을 보고 있기 때문에 입원할 것이라는 사실에 대비해야 합니다.”

이에 대비하기 위해 Smith는 캐나다 보건부(Health Canada)에 Pfizer의 항바이러스제 COVID-19 약인 Paxlovid를 긴급 사용을 위해 즉시 승인할 것을 촉구하고 있습니다.

그는 또한 가장 도움이 필요한 지역에 직원을 재배치하고 병원 의사와 간호사를 백신 클리닉에서 다시
끌어들이고 그곳에서 다른 규제를 받는 의료 종사자로 대체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관련 기사 보기

토론토 서부의 Hamilton General Hospital을 운영하는 Hamilton Health Sciences에서도 유사한 움직임이 고려되고 있습니다.

이번 주 초 조직의 사장 겸 CEO인 Rob MacIsaac은 휴가 중인 파트타임 및 캐주얼 직원에게 수요일까지 프리미엄 급여를 받는 대가로 추가 시간을 받을 것을 요청했습니다.

그는 새해가 시작되면서 최소 411명의 직원이 집에서 격리되고 코로나바이러스 병원 전체에서 수많은 발병이 시작되자 호소했습니다.

MacIsaac은 보도 자료에서 “불행히도 Omicron 변종은 우리를 몇 단계 뒤로 미뤘습니다. “결과적으로 우리는 다시 한 번 병원 점유율과 직원 배치에 대한 엄청난 압박에 직면해 있습니다.”

병원에서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은 환자가 급증하고 있다. 그는 많은 사람들이 바이러스와 관련이 없는 건강 상태로 인해 입원했다고 말했다.

그의 병원에 입원한 환자는 12월 31일 현재 100명 이상이 COVID-19에 대해 양성이고 13명이 중환자실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