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봉쇄 이후 중국 휴양지에

코로나19 봉쇄 이후 중국 휴양지에 갇힌 관광객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가 급증한 중국 해안 도시에 2000명 이상의 관광객이 발이 묶였다.
베이하이의 관리들은 주말 동안 도시 지역을 폐쇄하고 190만 주민에 대한 대규모 테스트를 명령했습니다.

코로나19 봉쇄

넷볼 파워볼 이는 중국의 ‘코로나 제로’ 정책이 세계 2위 경제 규모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우려가 커지면서 나온 것입니다.
지난주 공식 수치에 따르면 코로나19 제한이 기업과 소비자에 타격을 가하면서 올해 2분기 국가 경제가 위축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중국 남부 광시(Guangxi) 지역의 인기 있는 여름 휴양지인 베이하이(Beihai)는 7월 16일까지 5일 동안 450명 이상의 감염을 기록했습니다.
그 수준의 사례가 국제 기준으로 볼 때 낮은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전염병에 대한 중국 정부의 접근 방식에서는 높은 것으로 간주됩니다.

일요일에 베이하이 지방 정부는 바이러스에 감염된 사람과 접촉하지 않았거나 중간 또는 고위험 지역을 방문한 관광객이 코로나19 검사에서 음성이 나오면 떠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나머지는 도시에 머물며 격리되어야 한다고 관계자들은 기자회견에서 말했다.
코로나 제로 정책으로 중국 경제 위축
중국, 대규모 은행 시위 후 고객에게 상환
베이하이에서 휴가를 보낸 한 관광객은 2,700개 이상의 좋아요를 받은 틱톡의 중국 버전인 소셜 미디어 플랫폼 Douyin에 대한 댓글에서 좌절감을 표현했습니다.

코로나19 봉쇄

“방금 상하이에서 3개월간의 봉쇄를 마쳤습니다. 신선한 공기를 마시기 위해 베이하이에 왔습니다. 누군가를 괴롭히지 않았습니까?” 그녀가 말했다.
중국의 다른 곳에서는 당국이 증가하는 코로나바이러스 사례를 퇴치하기 위한 조치를 강화하고 있습니다.

월요일 상하이 지방 정부는 지난주 유사한 테스트를 실시한 후 16개 구의 절반 이상에 거주하는 주민들에게 바이러스 테스트를 요구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주요 금융, 무역 및 제조 센터는 2개월 간의 폐쇄 후 6월에야 다시 문을 열었습니다.
그것은 새로운 감염 집단을 다루는 여러 중국 대도시 중 하나입니다.

일본 은행의 거물인 노무라(Nomura)는 월요일 메모에서 중국의 코로나바이러스 상황이 지난주 “국가적 수준에서 약간 악화됐다”고 말했다.
분석가인 Ting Lu, Jing Wang, Harrington Zhang은 “자체 조사에 따르면 현재 41개 도시가 지역 주민들의 이동을 제한하는 엄격한 조치를 포함하는 전체 또는 부분적 폐쇄 또는 일종의 구역 기반 통제 조치를 시행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 41개 도시는 중국 인구의 18.7%, 중국 GDP(국내 총생산)의 ​​22.8%를 구성합니다”라고 그들은 덧붙였습니다.
금요일 정부 데이터에 따르면 광범위한 코로나바이러스 잠금이 기업과 소비자에게 큰 영향을 미치면서 올해 2분기에 국가 경제가 급격히 위축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6월말까지 3개월간 GDP는 전분기 대비 2.6% 감소했다.
상하이를 포함한 중국 전역의 대도시는 이 기간 동안 중국이 코로나19 제로 정책을 계속 추구함에 따라 전체 또는 부분적 폐쇄에 들어갔다.

GDP 또는 국내총생산(GDP)은 경제가 얼마나 잘 또는 안 되어 있는지를 보여주는 가장 중요한 방법 중 하나입니다.More News
이는 한 경제에서 기업, 정부 및 개인의 모든 활동을 측정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