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산 BC 요식업 대기업 전 직원 미지급 임금 요구 권리

파산 BC 전 직원은 Culinary Capers가 ‘골격 승무원과의 군인’보다 파산을 선택했다고 주장했습니다.

수십명의 B.C. 코로나19로 폐업한 요식업 대기업이 회사의 파산관재인에게 임금체불을 신청할 수 있는 권리를 얻었다.

Culinary Capers 붕괴의 최근 전개는 회사의 전 직원 중 약 80명이 퇴직금을 요구하지 못하도록 금지한 지방 고용 기준국의 명령을 취소한
행정 재판소의 판결에 따른 것입니다.

카지노api

직원들은 전 세계적인 유행병과 같은 “예측할 수 없는 사건 또는 상황”으로 인해 회사가 의무를 이행하는 것이 불가능할 때 시작되는 규칙
때문에 BC주 고용 기준법에 따라 근속 수당을 받을 수 없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직원들에게.

파산 BC 요식업

이번 주에 발표된 결정에서 고용 기준 재판소(Employment Standards Tribunal)의 케네스 손니크로프트(Kenneth Thornicroft) 위원은 파산
관재인이 최대 75,000달러의 금액을 포함하는 청구를 평가해야 한다고 말하면서 해당 명령을 취소했습니다.

이번 결정은 COVID-19로 황폐해진 외식 산업에 빛을 비추고 있습니다.

권리 요구 파산 BC

2020년 3월에 Culinary Capers에서 거의 18년 동안 일한 이벤트 기획자인 Molly Stevens가 임시 해고 통지를 받았을 때 이의를 제기한 후 나온 것입니다.

결정에 따르면 Stevens는 전염병이 진정되면 직장에 복귀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2020년 5월 11일 그녀는 파산 관재인이 회사의 사업 자산과 운영을 통제했으며 그녀의 고용이 “그날부터 종료”되었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스티븐스는 이번 결정에 대해 논평을 거부했다.

최근 기사 보기

재판소 문서에 따르면 그녀는 원래의 결정에 대해 “[고용주]를 성공시키기 위해 희생하고 열심히 일한 모든 청소부, 식기세척기, 요리사 및
주방 직원, 운전사 및 이벤트 기획자가 사용 가능한 금액을 공유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라고 밝혔습니다. 무담보 채권자에게, 비록 달러에 단 센트라도.”

Culinary Capers는 연간 매출이 1,200만 달러 이상이고 직원이 100명이 넘는 서부 캐나다에서 가장 큰 케이터링 회사 중 하나였습니다.

파산 문서에 따르면 이 회사는 30년 이상의 사업 끝에 191,000달러의 현금을 보유하고 2020년 5월 11일 파산 신청을 했습니다.
이 사업체의 미수금 계정은 $60,558.09였습니다. 그 중 3분의 1은 “의심스러운” 상태이고 세 번째는 “회수할 수 없는 부분”이었습니다.

파산 문서에는 웹사이트, 도메인 이름 및 고객 목록과 같은 “무형 자산”과 함께 생명 보험 증권 및 투자에 약 27만 달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2020년 5월 26일 기준으로 무담보 채권자 212명과 담보권자 6명으로부터 230만 달러 이상의 청구가 있었습니다.

회사의 소유주는 “상당한 시간을 투자하고 상당한 추가 자본을 위험에 빠뜨리는 소유주가 포함되지 않은 COVID-19 위기를 통한 경로를 합리적으로 볼 수 없었다”고 수탁자의 보고서는 읽습니다.

“경영진은 Culinary Capers Catering 또는 계속 기업의 자산에 대한 잠재 구매자를 찾을 수 없었고 따라서 영구적으로 운영을 중단하기로 어려운 결정을 내렸다고 조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