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는 소셜 미디어 위험이 있는 아이들을

학교는 ‘소셜 미디어 위험이 있는 아이들을 도와야 한다’

학교는 소셜 미디어 위험이


파워볼 영국의 어린이 커미셔너는 학교가 초등학교에서 중학교로 진학함에 따라 소셜 미디어의 정서적 요구에 대비하는 데 더 큰 역할을 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Anne Longfield는 그 단계에서 많은 학생들이 자신의 정체성에 대해 불안해하고 확인을 위해 좋아요와 댓글을 갈망하게 되어 걱정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의 연구에 따르면 8세에서 12세 사이의 어린이는 그 영향을 관리하는 데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정부는 온라인 안전 교육에 대해 학교와 협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8세에서 12세 사이의 소셜 미디어가 미치는 영향에 대한 보고서는 많은 어린이들이 사회적 검증을 위해 “좋아요”와 댓글에 지나치게 의존하고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이 보고서는 아이들이 초등학교에서 중학교로 진학하면서 “벼랑 끝”에 접근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때 소셜 미디어가 삶에서 더욱 중요해집니다. 보고서는 8~12세의 8개 포커스 그룹에 속한 32명의 어린이를 대상으로 다음과 같은 내용을 발견했습니다.

“좋아요가 150개라면 ‘멋지네요. 사람들이 당신을 좋아한다는 뜻입니다” – Aaron, 11세
“나는 멋지게 보이도록 사진을 편집할 뿐입니다.” – Annie, 11세
“엄마가 Snapchat에서 내 사진을 찍어요… 난 당신이 원하지 않는데 당신의 친구와 가족이 당신의 사진을 찍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 Hassan, 8
“나는 예쁜 소녀를 보았고 그녀가 가진 모든 것을 원했습니다. 제 목표는 그녀를 닮는 것입니다.” – Bridie, 11
Longfield 씨는 학교와 학부모들이 학교를 옮기고 새로운 급우를 만날 때 소셜 미디어의 “중대한 위험”에 대해 정서적으로 준비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학교는 소셜 미디어 위험이

그녀는 BBC 뉴스에 “이 모든 것이 합쳐지는 것은 중학교에 입학했을 때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좋아하는 것을 쫓고, 검증을 쫓고,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자신의 외모에 대해 매우 불안해하며, 연결을 끊을 수 없다고 느끼는 자신을 발견합니다. 왜냐하면 그것이 사회적으로 해를 끼치는 것으로 보일 것이기 때문입니다.”
대부분의 소셜 미디어 플랫폼의 최소 연령 제한은 13세이지만 보고서에 따르면 10~12세 어린이의 4분의 3이 이미 계정이 있다고 합니다.

Longfield는 소셜 미디어가 어린이들에게 “큰 이점”을 제공했지만 어린이를 “정서적으로 상당한 위험”에 노출시키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6학년과 7학년 학생들에게 의무적인 디지털 리터러시 및 온라인 회복력 수업을 제안하여 “소셜 미디어의 정서적 측면”에 대해 배울 수 있도록 했습니다.
그녀는 부모가 소셜 미디어의 부정적인 측면에 대해 “감정적 롤러코스터를 헤쳐나가도록” 도와 자녀를 준비시켜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학부모와 학생이 하는 말
9세 Sophie와 15세 Bradley의 어머니인 Ella Brookbanks는 10대 아들이 소셜 미디어에 “예상”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More News
그녀는 BBC 뉴스에 “그는 자신이 이런 종류의 물건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 친구들에게 보낼 사진을 찍기 위해 물건을 사고 싶어하는 것 같다”고 말했다.

“그것은 인정받는 것입니다. ‘내가 가진 것을 보라, 내가 얻을 수 있는 것을 보라, 나처럼’.”
그녀는 딸이 “아직 그런 면을 보지 못한다”고 말하지만 소피가 중학교에 입학할 때 소셜 미디어의 부정적인 면을 경험할까봐 걱정합니다.
Trevor 부모는 자신의 12살 된 쌍둥이 딸이 소셜 미디어의 압박으로 학교를 옮겼지만 “떠날 수 없다”고 인정합니다.
그는 BBC 라디오 5에 생방송으로 이렇게 말했습니다. “내가 그것을 사용할 때 ‘당신은 그것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라고 말할 수 없습니다.”
그는 교사들이 아이들을 교육하는 기술이 부족하고 정치인들의 접근 방식이 “실망스럽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