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 NASA 로버의 암석 코어는 ‘가장

화성: NASA

먹튀검증커뮤니티 화성: NASA 로버의 암석 코어는 ‘가장 높은 우선 순위 샘플’이었습니다.
미국 우주국 과학자들은 지난 주 Perseverance 로버가 샘플링한 화성 암석에 매우 흥분하여 로봇이 두 번째 샘플을 채취하도록 했습니다.

Perseverance는 9월 6일에 첫 번째 손가락 크기의 코어를 뚫고 며칠 후에 이 절차를 반복했습니다.

과학자들은 표적이 된 암석이 화산 기원의 암석이라고 믿고 있으며, 이는 정확한 연대 측정이 가능함을 의미합니다.

또한 염분을 함유하고 있는데 이는 수질 변화를 나타내며 생명의 가능성을 높입니다.

또는 적어도 전생에 대한 가능성.

생물학은 H₂O가 있는 곳이면 어디에서나 주어지는 것이 아니지만 H₂O 없이 유기체가 어떻게 존재할 수 있었는지 알기가 어렵습니다. NASA의 Perseverance 로버는 화성의 Jezero Crater로 보내졌습니다. 수십억 년 전에 거주 가능한 환경이 있었던 것처럼 보이기 때문입니다.

위성 이미지는 호수가 45km 너비의 그릇에 한때 존재했음을 시사합니다.

분화구 서쪽에는 광대한 강과 삼각주 퇴적물로 보이는 것이 있습니다.

이 수중 환경이 존재했던 기간은 이제 막 획득한 암석 샘플에 의해 크게 좁혀질 수 있습니다.More News

화성: NASA

로셰트(Rochette)라는 별명을 가진 기증자 석판은 제제로 바닥에 놓여 있어 분화구에서 가장 오래된 지층을 나타낼 것으로 예상된다.

따라서 샘플에 있는 광물의 연대를 측정할 수 있다면 호수의 “연령보다 더 오래되지 않은” 나이를 제공할 것입니다. 황산칼슘 또는 인산칼슘일 가능성이 있는 염은 거의 확실하게 작은 내포물 또는 기포를 포함할 것이기 때문에 매혹적입니다. , 물의.

Perseverance의 프로젝트 담당 부교수인 Katie Stack Morgan 박사는 “소금은 이곳 지구에서 고대 생명체의 흔적을 보존하는 데 좋은 광물이며 화성의 암석도 마찬가지일 것으로 예상합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물론 이러한 조사를 수행하려면 샘플이 먼저 지구로 돌아와야 합니다.

NASA의 계획(유럽 우주국과 협력)은 Perseverance가 향후 2년 동안 24개 이상의 암석 코어를 수집하여 밀봉된 티타늄 튜브에 포장하는 것입니다.

이것들은 2030년 이전에 집으로 수송하기 위해 픽업할 나중 임무를 위해 Jezero의 표면에 남겨질 것입니다.

Stack Morgan 박사는 기자들에게 “높은 과학적 잠재력 때문에 Rochette에서 두 개의 샘플을 얻기로 결정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Perseverance] 과학 팀은 하나 이상의 샘플 캐시를 배치할 계획입니다. 따라서 이러한 각 샘플 캐시가 가능한 한 완전하도록 하기 위해 우리는 각각의 최고 수준에서 두 개의 샘플을 수집하는 전략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선 샘플링 위치.”로셰트에 도착하기 위해 Perseverance는 2월 착륙 지점에서 약 2.2km(1.4마일)를 굴러갔습니다.

약간 상승한 능선을 따라 현재 서쪽으로 향하고 있으며 “South Séítah”라고 불리는 위치에서 추가 암석 코어를 가져갈 것입니다. 그 동안 로버는 미니 헬리콥터인 Ingenuity가 전방 지상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어느 시점에서 과학자들은 로버가 강과 삼각주 퇴적물이 가장 분명하고 과거 생명체의 흔적을 찾을 가능성이 가장 큰 북쪽으로 이동하기를 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