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0일 동안 결석한 학생이 한 번도 수강하지

140일 동안 결석한 학생이 한 번도 수강하지 않은 수업에 대해 합격 점수를 받았습니다.
볼티모어, 메릴랜드 지역 학생의 어머니는 최근에 아들이 첫 140일 동안 학교를 결석한 후 여러 수업을 통과했다는 사실을 알고 놀랐습니다.

볼티모어에서 WBFF가 수행한 조사에서 볼티모어 시립 공립학교(BCPS)의 커뮤니티 기반 예술 중심 차터 스쿨인 ConneXions에서 이상한 상황이 발견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140일 동안

신체 장애가 있는 ConneXions의 2학년인 Qwantay Spearman은 첫 140일 동안 결석한 후 합격 성적이 담긴 성적표를 받았습니다.

140일 동안

Latasha Phillips는 WBFF와의 인터뷰에서 “성적표를 받을 줄은 전혀 예상하지 못했습니다. “하나 끼울 게 없어요.”

그녀의 아들은 현대 세계사, 스페인어, 물리학을 포함한 5개 수업을 통과했으며, 그 중 B-마이너스 학점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Spearman은 WBFF에 자신이 물리학을 전공한 적이 없으며 성적표에 “S. Brooks”로 표시된 교사를 알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Sidney Brooks는 학교 웹사이트에 따르면 ConneXions의 학교 리더로 등록되어 있습니다.

성적표에는 또한 Spearman이 “작업의 질이 향상”되어 “가르치는 즐거움”이라는 의견이 포함된 “D” 등급으로 대수학 II를 통과했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나 그는 그 수업을 듣지 않았습니다.

Phillips는 첫 학기에 33 1/2일 동안 출석으로 표시된 그녀의 아들에 대해 “그는 학교에 가지 않았기 때문에 거기에 성적이 없어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WBFF는 Spearman의 연방 위임 개별 교육 프로그램(IEP)이 BCPS의 간호사 부족으로 인해 Spearman이

이번 학년도에 직접 학교에 다닐 수 없다고 먹튀검증 확인했으며 “ConneXions는 현재 완전한 가상 학습 프로그램을 제공할 수 없습니다. “

BCPS 커뮤니케이션 담당 이사인 Andre Riley는 Newsweek에 가족 교육 권리 및 사생활 보호법으로

인해 언급된 IEP의 발언을 명확히 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Spearman이 미국 간호사 협회(American Nurse Association) 및 미국

병원 협회(American Hospital Association)와 같은 조직과 관련된 전국 간호사 부족으로 인해 개인 간호사에게 접근할 수 없었던 학생 그룹 중 하나라고 말했습니다. more news

국립 의학 도서관(National Library of Medicine)은 2020년에서 2030년까지 275,000명 이상의

추가 간호사가 필요할 것으로 예상하는 미국 노동부 통계를 인용했으며, 고용 기회는 2016년까지 다른 모든 직종보다 더 빠른 속도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간호사 직업은 잠재적 교육자 부족, 높은 이직률 및 불평등한 인력 분배로 인해 계속 부족에

직면해 있습니다.” 직원 소진, 더 많은 서비스가 필요한 고령화 인구, 노령화 노동력 등의 몇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Riley는 Spearman과 그의 가족이 가상 학습과 같은 학습 옵션을 제공받지 못했다고 주장한 WBFF 보고서를 비난했습니다.

“이 특정 가족은 다른 가족과 같은 옵션을 제공받았습니다.”라고 Riley가 말했습니다.

“다른 가족들은 그런 선택지를 택했고, 집이나 병원에 신청하고 가상 학습 서비스를 받았습니다. 그들은 중단 없이 학습했습니다. 이 가족은 그렇게 하지 않고 가상 학습 선택권에 참여하기로 선택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