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erican Eagle, 암울한 수입을 보고하는

American Eagle, 암울한 수입을 보고하는 의류 소매업체 목록에 합류

American Eagle

토토사이트 American Eagle은 이번 주에 업계가 사람들이 전염병에서 나오길 원하는 품목 유형을 파악하기 위해 노력하면서 인플레이션이 예산을 압박함에 따라 수요 감소에 직면함에 따라 암울한 수입을 보고한 의류 소매업체 목록에 합류했습니다.

그 동안 진열대에서 제품을 정리하기 위해 Macy’s와 Nordstrom을 포함한 소매업체는 이익을 줄이는 가격 인하로 눈을 돌렸습니다.

Jeffries의 분석가인 Corey Tarlow는 CNBC에 “소매 환경이 좋지 않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재고가 늘었다. 현재 수십억 달러의 초과 의류 재고가 주변에 떠돌아다니고 있는데 그것이 문제입니다.”

수요일, American Eagle은 최근 분기의 비교 가능한 매출이 1년 전보다 6% 감소한 후 배당을 중단한다고 밝혔습니다. 최고 운영 책임자 Mike Mathias는 거시 경제 환경으로 인한 “수요 둔화”를 지적했습니다. 회사의 최고 상품 책임자인 Jen Foyle은 American Eagle의 우선 순위는 “구색을 조정하고 재고를 적절하게 조정하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7월 30일 마감되는 분기에 주당 4센트의 수익을 공시하면서 아메리칸 이글의 재고를 인하해야 할 필요가 있었습니다. 이는 애널리스트들이 예상한 주당 13센트에 미치지 못했습니다.

목요일 Nordstrom의 최고재무책임자(CFO)인 Anne Bramman은 Goldman Sachs Global Retailing Conference에서 할인이 회사가 예상했던 것보다 “훨씬 더 깊다”고 말했습니다. 8월에 백화점 운영자는 2분기 매출이 증가했다고 보고했지만 재고 과잉과 분기 후반 수요 둔화를 이유로 올해 재무 전망을 하향 조정했습니다.

American Eagle

라이벌 메이시즈(Macy’s)도 지난달 매출과 수익 전망을 하향 조정했으며, 최고재무책임자(CFO)인 애드리안 미첼(Adrian Mitchell)은

“소비자가 필수품, 특히 식료품에 대한 더 높은 비용에 직면함에 따라 분기 동안 의류 판매가 감소하고 있다.

목요일 Goldman 회의에서 Mitchell은 회사가 재고 정리를 돕기 위해 “필요한 가격 인하를 취했다”고 말했습니다.
Wal-Mart, Target, Gap, Kohl’s를 비롯한 다른 소매업체도 재고가 늘어나 비슷한 문제에 직면했습니다.

Target은 8월에 분기 이익이 90% 감소했다고 보고했을 때 초과 재고를 없애기 위한 대폭 할인을 인용했습니다.

최고재무책임자(CFO)인 마이클 피델케(Michael Fiddelke)는 의류 및 기타 재량 카테고리에 “부드러움”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인플레이션을 경계하는 소비자를 주목한 Wal-Mart는 의류와 같은 품목을 매장 밖으로 옮기기 위해 유사하게 공격적인 가격 인하를 적용하여 수익 기대치를 크게 낮췄습니다.

한편, Gap과 Kohl’s는 수요가 증가할 때까지 초과 재고를 예약할 수 있도록 하는 특정 품목에 대한 “포장 후 보류” 전략으로 일부 가격 인하를 피하려고 합니다. More News

분석가인 Tarlow는 공급망이 정상화됨에 따라 2023년까지 소매업체가 수요에 더 빠르게 적응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현재로서는 기업들이 제안을 조정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처음에는 부드럽고 포근한 트랜드를 위해 주문했던 모든 제품이 이제 들어옵니다. 이 소매업체들은 이 제품을 고수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그것을 제거해야합니다. 올바른 범주에 속하지 않습니다.”라고 Tarlow가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