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VID의 흉터는 가장 아픈 생존자와

COVID의 흉터는 가장 아픈 생존자와 그 가족에게 지속됩니다.

Freddy Fernandez는 미주리 주 자택의 소파에 누워 아기를

무릎에 앉히고 COVID-19와 몇 달 간의 시합 끝에 산소 수치를 확인하는 데 사용하는 맥박 산소 측정기를 갉아먹었습니다.

COVID의

파트너가 딸을 절대 안아줄 수도 있다는 경고를 받고 몇 달 후, Vanessa는 프레디가 목걸이처럼 착용하고 있는 장치에서 두 개의 이빨을

자르는 소먹튀검증 녀를 바라보며 미소 짓습니다.More news

프레디는 미주리 주 남서부의 카테지 타운에 있는 부부의 집에서 차로 4시간 거리에 있는 가장 강력한 생명 유지 장치로 5개월 동안 병원에

입원했습니다. 여섯 아이를 둔 41세의 아버지는 거의 반복적으로 사망했으며 이제 그는 COVID-19 입원에서 살아남은 많은 사람들처럼 변화하여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미국에서 100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COVID로 사망했지만 더 많은 사람들이 ICU에서 살아남아 불안, PTSD 및 다양한 건강 문제를 겪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중환자실에서 집중 치료를 시작하면 도움이 될 수 있지만 환자가 많은 병원에서는 제공하기 어려운 경우가 많습니다.

“환자가 ICU 생존을 위해 지불하는 인적 비용이 있습니다.”라고 Mercy Hospital St. Louis에 머무는 동안 Freddy를 돌보는 데 도움을 준

Dr. Vinaya Sermadevi는 말합니다. “전쟁에 나가서 여파를 겪는 것과 거의 비슷합니다.”

그 긴 달 동안 프레디의 기억은 갑자기 떠오릅니다. 프레디가 의식을 되찾고, 그를 위해 숨을 쉬기 위해 기계에 연결되고, 삶에 집착하는 순간입니다. 때때로 그는 2020년 9월 COVID-19로 사망한 어머니를 요청했습니다.

그는 딸 마리아나의 탄생과 그녀의 생애 첫 4개월을 놓쳤습니다. 그는 건설 직업으로 절대 돌아갈 수 없을 것입니다. 그의 다른 어린 딸은

그가 다시 떠날까 두려워합니다.

세상이 움직이고 마스크 의무가 사라지면서 COVID-19는 그들을 위해 사라지지 않았습니다.

Vanessa는 “우리는 그로 인해 발생한 잔여물을 처리해야 합니다.”라고 말합니다.

COVID의 흉터는 가장

28세의 Vanessa는 지난 여름 예방접종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은 미주리주 남서부를 강타했을 때 여전히 마리아나를 임신하고 있었습니다.

그녀는 백신에 대해 회의적이었지만 그녀의 산부인과 의사는 백신이 안전하다고 그녀를 안심시켰고 그녀는 계속해서 백신을 맞기로 결정했습니다.

프레디도 그 아이디어를 준비하고 있었습니다. 멕시코시티 태생인 그는 약 20년 전에 건설(대부분 시멘트 작업)을 하기 위해 미국에 왔으며

현재는 영주권자가 되었습니다. 때때로 그는 오전 5시부터 오후 8시까지 일했고, 종종 주말에 적어도 하루는 일했습니다.

예방 접종 약속을 잡기로 한 8월 말, 목이 아프기 시작했습니다. 코로나였다.

며칠 후 프레디가 기침을 하고 숨을 쉬기 힘들어하자 Vanessa는 그를 지역 병원 응급실로 데려갔습니다. 프레디는 가족이 걱정되지만 “조금만”이라고 생각했던 것을 회상합니다.

그러나 그의 양쪽 폐에는 폐렴이 흐르고 있었습니다. 다음날 그는 환자들로 넘쳐나는 더 큰 스프링필드 병원으로 이송되어 인공호흡기를 착용했습니다. 그것도 부족했다.

그는 어린 두 딸에게서 거의 270마일 떨어진 세인트루이스에 도착했습니다. 프레디를 아버지로 여기는 바네사의 10살 아들 미구엘.

그리고 그의 전처와 함께 있는 10세, 8세, 7세 소년 세 자녀.

많은 사람들이 전염병이 종식되기를 바랐던 암울한 시기였지만 델타 변종은 다시 한 번 의료 시스템을 범람했습니다. 교대 근무는 매일의 전쟁이었고 죽음은 어디에나 있었다고 Dr. Dr.는 회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