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 세계 정치국 의회 의석대한 여론조사

EC

EC, 9월 30일에 3개의 West Bengal 의회 의석, 1개의 Odisha 의석에 대한 bypoll 개최

선거관리위원회는 오늘 9월 30일 오디샤 주의 서벵골 주의회 1개 지역구에서 3개의 공석이 있는
의석에 대한 여론조사를 실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집계는 10월 3일에 할 예정이다.

여론 조사는 West Bengal 최고 장관과 Trinamool 의회 의장 Mamata Banerjee가 경합을 벌이려는 Bhabanipur 의석에서 실시될 것입니다.
이를 통해 Mamata Banerjee는 주의회 의원이 될 수 있습니다.

야짤

투표는 벵골의 삼세르간지와 장기푸르, 오디샤의 피플리에서도 열릴 것이라고 EC 밝혔다.

CM Banerjee는 올해 초 의회 투표 기간 동안 Nandigram에서 싸우기 위해
전통적인 Bhabanipur 좌석을 떠났지만 BJP 표를 놓고 경쟁했던 그의 전 측근 Suvendhu Adhikari에게 패했습니다.

Adhikari는 현재 West Bengal 의회의 야당 대표입니다.

서벵골에서 BJP와 TMC 사이의 정치적 긴장이 계속되는 가운데,
EC 발표로 인해 두 주요 정당은 다시 투표를 위한 토론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여론조사 기관은 성명을 통해 서벵골의 바바니푸르 의회 선거구에서 보궐선거를 실시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습니다.
Bypolls는 9월 30일 West Bengal의 Samserganj와 Jeanirpur에서, Odisha의 Pipli에서는 9월 30일에 열릴 예정입니다.
집계는 10월 3일에 열릴 예정입니다.

국제뉴스

West Bengal 사무총장은 행정상의 긴급성과 공익을 고려하여 주의 공백을 피하기 위해
CM Mamata Banerjee가 선거에 출마할 Bhabanipur에 대한 보궐 선거가 선거 위원회에 따라 실시될 수 있다고 알렸습니다.

위원회는 다른 31개 의회 선거구와 3개 의회 선거구(인도 전역)에서 보궐선거를 실시하지 않기로 결정했지만,
헌법상의 긴급성과 서벵골 주의 특별 요청을 고려하여 159년에 보궐선거를 실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바바니푸르 AC”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