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enn은 현지에서 직원을 찾을 수 없어 해외에서

Glenn은 현지에서 직원을 찾을 수 없어 해외에서 직원을 고용합니다.

이민자들은 필수적인 기술 부족을 채우기 위해 빅토리아 지역의 한 마을로 이사하고 있으며 고용주들은 그들이 영원히 머물기를 희망합니다.

Glenn은 현지에서

카지노사이트 제작 Glenn Barber는 해외 직원을 고용하기로 결정하지 않았다면 빅토리아 서부 지역에서 자신의 엔지니어링 사업에 무슨

일이 일어났을지 생각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노동력을 얻기가 더 어려워지면서 지난 몇 년 동안 엄청난 역할을 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의 사업은 멜버른에서 서쪽으로 300km 떨어진 Wimmera 지구의 농업 중심지인 Horsham 외곽에 있습니다.

그는 임시 기술 취업 비자(457)로 3명의 필리핀 노동자와 피지에서 온 노동자를 데려왔습니다.

연방 정부가 현재 노동력 부족으로 인해 호주의 이민 한도 인상을 고려하고 있기 때문에 Barber는 현지에서 수요를 채우기에 충분한

노동자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필요로 하는 숙련된 상인과 젊은 견습생을 찾을 수 없습니다. 내가 실제로 움직이지 않았다면 여기서 우리가 하는

일을 하는 것은 매우 어려웠을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Glenn은 현지에서

“그들은 작업 환경과 지역 사회에 정말 잘 어울립니다.”

‘우리 가족의 더 나은 미래’

Roger Ponseca는 Barber 씨가 고용한 필리핀 노동자 중 한 명입니다. 그는 5년 전 아내 Josie와 세 자녀와 함께 Horsham으로 이사했습니다.

“우리 가족의 더 나은 미래가 있습니다. 다른 필리핀 사람들로부터 내가 가족을 데려올 수 있고 여기서 살 수 있고 영주권을 얻을 수

있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Ms Ponseca는 또한 3개의 지역 사업체에서 시간제 및 비정규직을 찾았습니다.

그녀는 “필리핀보다 이곳에서 더 많은 급여를 받고 더 많은 혜택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처음에는 이곳에 아는 사람이 없었지만 Horsham에 대해 알려주는 다른 필리핀 사람들을 만났습니다.”

Horsham의 필리핀 커뮤니티는 성장하고 있습니다. 최신 인구 조사에 따르면 필리핀에서 태어난 거의 150명의 사람들이 Horsham에 살고

있으며 이는 이전 수보다 3분의 1이 증가한 수치입니다.More news

폰세카 가족은 집을 샀고 다른 곳에서는 살고 싶지 않습니다.

폰세카는 “시민권을 갖게 되면 가족과 친척도 호샴으로 데려오고 싶다”고 말했다.

“나는 그들에게 ‘여기서는 인생이 좋다, 열심히 하면 여기서 목표를 이룰 수 있다’고 말했다.”
성공적인 정착을 위한 핵심 이민자 유지
인구 감소는 오랫동안 지역 마을의 문제였지만 Horsham의 인구는 최근 인구 조사에서 증가했습니다.

Wimmera의 정착 서비스는 이주 노동자와 가족이 이 지역에 오래 머물기를 바랍니다.

Wimmera Development Association의 정착 서비스 관리자인 Sara Barron은 온 가족에게 목적 의식을 제공하는 것이 이민자들이 더 큰 도시로 이사하려는 생각을 하지 않도록 하는 열쇠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성공적인 정착은 온 가족의 정착에 관한 것이며, 적절한 지원을 받는 것은 여기에서 대가족에게 역할과 연결을 부여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참여 센터와 같은 지역 조직이 개입하는 곳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