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y Miller가 Roe 판결 ‘백인 생활의

Mary Miller가 Roe 판결 ‘백인 생활의 승리’를 부르는 비디오가 바이럴됩니다.
미 하원의원 Mary Miller가 대법원의 Ro v. Wade 판결을 “백인의 삶의 승리”라고 부르는 영상이 온라인에 퍼졌습니다.

Mary Miller가

Mary Miller가

일리노이 주 공화당의 밀러 의원은 토요일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과 함께 일리노이주 멘던에서 열린 유세에서 연설을 하고 있다.

그녀는 재임 기간 동안 3명의 대법원 판사를 선출한 트럼프의 역할에 대해 칭찬했고, 그는 나중에 6월 24일 금요일 Roe V Wade를 뒤집기 위해 투표했습니다.

그녀는 “트럼프 대통령은 미국의 모든 MAGA 애국자를 대표해 어제 대법원에서 백인 삶을 위한 역사적인 승리에 감사드린다”고 덧붙였다.

군중은 Miller가 박수를 치라고 손짓한 후 박수를 쳤습니다.

밀러의 대변인은 뉴스위크에 그녀가 “생명의 권리를 위한 승리”라고 말하고 싶었다고 말했다.

질병통제예방센터(CDC) 수치에 따르면 2019년에 흑인 또는 히스패닉 낙태율은 각각 132,878건과 72,509건이었습니다.

같은 해 백인으로 분류된 사람들 중 보고된 낙태 건수는 115,486건이었고, “기타”로 분류된 그룹에서는 72,509건의 낙태가 있었다.

Miller의 의견은 토요일 밤 트위터 계정 @Acyn에서 공유되었습니다. 이후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840만 번 이상 조회되었습니다.

공화당의 발언은 온라인에서 비판을 받았다.

전 앨라배마주 북부 지방 검사인 Joyce Alene은 트위터에 “백인의 삶이 있습니다. 저기요. 조용한 부분이 큰 소리로 들리고 박수가 뒤따릅니다.”라고 트윗했습니다.

New Yorker의 기자 필립 구레비치는 이렇게 덧붙였습니다. “그녀는 말로만 하는 것이 아니라 준비된 대본을 주의 깊게 읽은 다음 박수를 쳐줍니다.”

Atlantic 작가 Jemele Hill은 다음과 같이 게시했습니다. “Mary Miller 의원이 실수로 실수했다고 믿을 만큼 어리석었다고 해도 군중과 전 대통령의 반응을 살펴보십시오. 정말 끔찍한 인간들입니다.”

Miller의 대변인 Isiah Wartman은 Newsweek에 보낸 성명에서 그녀의 논평에 대해 “생명의 권리를 위한 승리”를 말하려는 의도였다고 말했습니다. .”

토토사이트 Wartman은 나중에 Miller가 “가짜 뉴스”로 낙인찍은 비판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그는 계속해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그녀가 어떻게든 모든 생명을 옹호하는 데 전념하지 않는다는 제안은 역겹습니다. 그녀는 의회에서 가장 많은 종신 투표 기록을 가지고 있으며 다운 증후군을 앓고 있는 아름다운 두 아이의 자랑스러운 할머니입니다.

“가짜 뉴스 매체는 메리 밀러가 손주와 같은 아기 학살을 민주당원이 허용하지 못하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기 때문에 그녀를 표적으로 삼고 있습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