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ker Solar Probe: Sun-skimming 임무가 집에

Parker Solar Probe

Parker Solar Probe: Sun-skimming 임무가 집에 전화를 걸기 시작합니다
토토사이트 태양의 가장 가까운 비행거리를 만든 지 몇 주 만에 나사의 파커 태양 탐사선이 데이터를 보내고 있습니다.
관측 결과에는 별에서 흘러나오는 에너지 가스 또는 플라즈마의 놀라운 이미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밝은 점은 실제로 수성입니다. 검은 점들은 단순히 그림이 구성되는 방식 때문에 발생하는 작은 세계의 반복입니다.

Parker의 WISPR 장비는 11월 8일 태양 표면에서 불과 2,720만 km 떨어진 곳에서 풍경을 포착했습니다.
이미저는 탐사선의 두꺼운 방열판 뒤에서 옆으로 밖을 내다보고 있었습니다. NASA 임무는 태양의 외부 대기 또는 코로나의 신비를 연구하기 위해 8월에 다시 시작되었습니다.

이 영역은 별의 “표면” 또는 광구보다 이상하게 더 뜨겁습니다. 이것은 섭씨 6,000도일 수 있지만 외부 대기는 수백만 도의 온도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이 과열을 생성하는 메커니즘은 완전히 이해되지 않았습니다.
Parker는 외부 대기를 통과하고 입자, 자기장 및 전기장을 직접 샘플링하여 퍼즐을 푸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More News

“우리는 새로운 플라즈마, 새로 형성된 물질을 샘플링할 수 있고 그곳에서 어떤 물리학이 일어나는지 볼 수 있기 위해 이 지역으로 가야 합니다.” 워싱턴 DC에 있는 나사 본부.

Parker Solar Probe

“우리는 뜨거운 별에서 멀어지면 예상대로 대기가 더 뜨거워지는 것처럼 온도 역전 현상이 발생하는 이유를 이해하고 싶습니다.”

Parker는 태양에 대한 근접성에 대한 기록을 깨고 있을 뿐만 아니라 우주선에 대한 새로운 속도 기록도 세우고 있습니다. 최근 플라이바이에서는 375,000km/h를 달성했습니다. 이전에 관리된 가장 빠른 탐사선은 약 250,000km/h였습니다.

Parker는 향후 태양의 가까운 패스에서 더 빨리 갈 것입니다..
임무의 최신 과학은 지구와 우주 과학자의 가장 큰 연례 모임인 미국 지구 물리학 연합 가을 회의에서 소개됩니다.
이 미션이 왜 중요한가요?
Parker는 Sun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더 잘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별은 끊임없이 하전 입자와 자기장으로 지구를 공격하고 있습니다. 이 끊임없는 흐름 또는 “태양풍”은 극지방 하늘에 나타나는 아름다운 오로라 빛을 생성하는 역할을 하지만 훨씬 더 문제가 되는 효과를 유발하는 몇 가지 상호 작용이 있습니다.

태양으로부터의 가장 큰 폭발은 지구의 자기장을 덜거덕거릴 것입니다. 그 과정에서 통신이 중단되고 위성이 오프라인 상태가 될 수 있으며 전력망이 전기 서지에 취약해질 수 있습니다.

과학자들은 이러한 “폭풍”을 예측하려고 노력하며 Parker는 이를 수행하는 데 도움이 되는 새롭고 귀중한 정보를 약속합니다.
왜 그렇게 태양에 가까이 갈까요?
Parker는 액션이 ​​있는 곳을 원합니다.

코로나는 놀라운 곳입니다. 그것은 태양의 실제 표면 또는 광구보다 이상하게 더 뜨겁습니다. 이것은 6,000도가 될 수 있지만 외부 대기는 수백만 도의 온도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이 과열을 생성하는 메커니즘은 완전히 이해되지 않았습니다.
마찬가지로 코로나는 태양풍이 500km/s(100만 mph) 이상의 속도로 태양계를 휩쓸면서 속도가 크게 빨라지는 곳입니다.
Parker는 코로나의 입자, 자기장 및 전기장을 직접 샘플링하여 이러한 퍼즐을 해결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