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fford Council, 난민 수용 계획 차단

Stafford Council

Stafford Council, 난민 수용 계획 차단
후방주의 전 학생회관에 약 500명의 망명 신청자를 수용하려는 계획은 조언에 따라 거부되었습니다.
Stafford의 숙박 시설에 대한 제안은 안전에 대한 우려와 지역 서비스에 대한 압박을 이유로 250건 이상의 반대를 받았습니다.
경찰은 범죄가 증가할 위험이 있다는 증거는 없으며 반대는 “알 수 없는 것에 대한 두려움”에 근거했다고 말했다.
수요일 스태퍼드 자치구 시의회 회의에서 수십 명이 제안이 폐기되기 전에 야유를 했습니다.
경찰관들은 이전에 내무부를 대신하여 망명 신청자 숙소를 관리하는 Serco가 제출한 Weston Road의 이전 학생회관에 대한 계획을 승인할 것을 권고했습니다.

제안서에는 최대 4주 동안의 긴급 체류를 위한 초기 숙박 시설로 사용할 침실 171개와 더 긴 기간 동안 추가로 침실 310개가 포함되었습니다. 회사의 Lisa Dysch는 회의에서 숙박 시설에 대한 “긴급하고 증가된 수요”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

그녀는 센터가 24시간 상주하는 관리 직원과 함께 “높은 규제와 검사”를 받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공개 갤러리에 앉아 있던 어떤 사람들에게 야유를 받았습니다. 반대자들에게 그러한 행동이 계속되면 경찰이 호출될 것이라고 경고하는 동안 회의는 중단되어야 했습니다.
경찰의 보고에도 불구하고 기획위원회는 범죄가 증가할 수 있고 481명의 망명 신청자들을 지역 사회와 통합하는 데 충분하지 않다는 이유로 신청서를 폐기했습니다.

Stafford Council

주민들은 결과에 만족하며 개인의 안전과 2개의 학교와 인접해 있는 위치에 대해 걱정했다고 말했습니다.
Steve Spennewyn은 “거부되어 정말 기쁩니다. 그것이 주민들에게 옳은 일이라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사람들은 두려워하고 있으며 이것이 올바른 결과라고 생각합니다.”

‘실향민 계층’
경찰 보고서에 따르면 “지역사회 긴장과 관련하여 스태퍼드의 어린이나 거주자에게 인지된 위험은 없습니다”.More News
망명 센터가 들어서면서 범죄가 증가할 것이라는 증거는 없다고 계속 말했습니다.
Stafford Welcome Refugees의 Netta Cartwright는 “소수의 사람들이 편견을 갖고 있으며, 특히 [난민]이 백인이 아닌 경우… 실향민의 위계가 있는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Weston Road의 이전 홀은 481명의 난민을 위한 집으로 제시되었습니다.

그녀는 자선 단체가 “소진된” 홀이 목적에 맞게 만들어진다는 조건으로 신청서를 지원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의회]가 그것을 소집한 이유가 숙소가 부적절하기 때문이길 바란다”고 말했다.
“나는 그들이 공공 갤러리에 있는 사람들에 의해 흔들리지 않았으면 합니다. 그들은 Stafford의 사람들을 대표하지 않습니다.”
Frances Beatty 의원은 결과에 만족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우리가 망명 신청자들에게 동정적이지 않다는 것이 아니라 사실 우리는 난민을 돌보는 것으로 매우 좋은 평판을 얻고 있는 이 마을을 환영한다”고 말했다.
“잘못된 응용 프로그램, 잘못된 장소라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