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ping은 십대를위한 니코틴 중독의

Vaping은 십대를위한 니코틴 중독의 관문이되었습니다, 새로운 연구 결과
전문가들은 베이핑이 무해한 것이 아니라 폐, 혈관, 뇌에 손상을 줄 수 있다고 강조했습니다.

Vaping을 취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이전에 담배를 피우지 않았기 때문에 Vaping은 십대들에게 니코틴 중독의 관문이 되었다고 새로운 연구에서 경고했습니다.

Vaping은

종종 금연을 위한 디딤돌로 인식되는 점점 더 많은 젊은이들이 담배를 피우지 않고 베이핑을 하고 있습니다.

Vaping은

부모가 담배를 피우는 십대는 “극적으로” 전자담배를 할 가능성이 더 높고 흡연 부모가 있는 십대는 전자담배를 시작할 가능성이 55% 더 높습니다.

타불라 후원 링크
체중 감량과 근육 형성을 위한 집에서 할 수 있는 최고의 운동 15가지
린트밋닷컴
전문가들은 베이핑이 무해한 것이 아니라 폐와 혈관, 뇌에 손상을 줄 수 있다고 강조했다.
바르셀로나에서 열리는 유럽호흡기학회 국제회의(European Respiratory Society International Congress)에서 발표될 더블린의 TFRI(TobaccoFree Research Institute Ireland)의 연구에 따르면

오피 주소 2014년과 2019년 사이에 전자담배 섭취량이 거의 두 배로 증가하여 TFRI는 전자담배가 청소년의 “니코틴 중독으로 가는 경로”가 되고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남자아이들이 전자담배를 더 많이 집어들지만 여자아이들도 점점 더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베드민스터의 베이퍼 플레이스 베이퍼 플레이스에서 일하는 미첼 베이커가 2016년 12월 30일 영국 브리스톨에서 전자담배에서 나오는 증기를 내뿜고 있다.

Vaping을 취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이전에 담배를 피우지 않았기 때문에 Vaping은 십대들에게 니코틴 중독의 관문이 되었다고 새로운 연구에서 경고했습니다. (사진: Matt Cardy/Getty Images 제공)

16~17세의 10,000명 이상의 아일랜드 십대에 대한 정보가 포함된 아일랜드의 십대 전자 담배 사용에 대한 가장 포괄적인 분석에 따르면 전자 담배를 시도한 비율이 2014년 23%에서 2019년 39%로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more news

10대들은 처음에 담배를 끊는 방법으로 판매된 전자담배를 사용하는 다양한 이유를 밝혔습니다. 39%는 호기심 때문이라고, 29%는 친구들이 했기 때문이라고 말했고, 단 3%만이 금연을 위해서라고 말했습니다. 담배

이것은 또 다른 추세에 부합하며, 실제 담배를 피우지 않고 전자 담배를 피우는 10대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2015년에는 32%가 담배를 피우지 않고 전자담배를 시도했지만 2019년에는 68%로 증가했습니다.

TFRI 사무총장인 루크 클랜시(Luke Clancy)는 “아일랜드 10대들의 전자담배 사용이 증가하고 있다는 사실을 발견했으며 이는 세계 다른 곳에서 나타나고 있는 패턴입니다.

“베이핑이 흡연에 대한 더 나은 대안이라는 인식이 있지만, 우리 연구에 따르면 전자 담배를 피우기 전에 일반적으로 담배를 피워본 적이 없는 십대에게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이것은 십대들에게 전자담배가 니코틴 중독에서 빠져나오기보다는 니코틴 중독으로 가는 경로임을 나타냅니다.”

또 다른 3,421명 코호트 중 연구원들은 소년들이 전자 담배를 더 많이 사용하지만 전자 담배를 피우는 소녀들의 수도 급격히 증가하고 있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